“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태현과 조인성이 유재석의 재산 2조설을 생성했다.
7월 22일 유튜브 채널 '뜬뜬'의 콘텐츠 '핑계고'에는 차태현, 조인성, 한효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재석은 "한효주는 남 얘기를 듣지 않는다. 내가 아니라고 하는데도 자기 길을 간다. 결국 2조 있고 부럽다로 끝나는 거냐"라면서도 "기분은 좋다. 실제 있는 건 아니라도 2조 있다고 하니까. 2조 있으면 프리미어 구단 하나 인수할 수 있지"라고 행복한 상상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차태현과 조인성이 유재석의 재산 2조설을 생성했다.
7월 22일 유튜브 채널 ‘뜬뜬’의 콘텐츠 ‘핑계고’에는 차태현, 조인성, 한효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일에 대한 ‘일희일비’가 언급되자, 한효주는 “어렸을 때는 무게감 있고 책임감 있는 캐릭터들을 많이 맡았다 보니까 평정심을 유지하면서 주인공의 자세를 지켜야 하는 줄 알았다. 근데 아닌 것 같다. 나이 들수록 훨씬 더 표현에 솔직해지고 나쁜 일이 있으면 좋은 일이 오는 걸 아니까 좋은 일이 오면 그때 그 순간 진짜 좋아하고 즐긴다. 나쁜 일이 오면 받아들이고. 솔직하게 느끼면서 가는게 되게 중요한 것 같더라”고 말했다.
조인성도 “나이 먹어서 참 좋은 건 이걸 내가 표출할 수 있고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을 안다. 그래서 내가 더 윤택한 삶을 살 수 있는 것 같다”라고 거들었다.
차태현은 “인성이가 일이 없어서 돈을 못 받아서 집에 오래 있다 보니까 생각을 많이 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자꾸 인성이 돈 없다는 얘기는 왜 하는 거야. 이렇게 되면 오해한다”라고 지적했다. 이에 차태현은 “똑같은 거다. 얘 돈 없다는 거나 형 재산 2조 있다는 거나”라고 모함했다.
억울함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유재석은 “저거 왜 떨어져 있지? 옆에 있으면 목젖이라도 날릴텐데”라고 버럭했다. 반면 한효주는 “2조 있다고요? 우와 진짜 부럽다”라고 순수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조인성은 “압구정 반이 저 형 거다”라고 동참했다.
유재석은 “한효주는 남 얘기를 듣지 않는다. 내가 아니라고 하는데도 자기 길을 간다. 결국 2조 있고 부럽다로 끝나는 거냐”라면서도 “기분은 좋다. 실제 있는 건 아니라도 2조 있다고 하니까. 2조 있으면 프리미어 구단 하나 인수할 수 있지”라고 행복한 상상을 했다.
차태현은 “2조 있으면 한화 사서 선수 좀 다 데리고 오면 안 되냐”라고 야구팬다운 반응을 보였다. 조인성은 “한화 회장님이 계시지만 형이 사면 우리가 형을 조종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장난을 쳤다.
(사진=유튜브 채널 '뜬뜬-핑계고' 영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이상순♥’ 이효리 “잠시 떨어져 있어라” 사랑 해답에 숙연(유랑단)
- 제이제이 “♥줄리엔강 놀던 남자? 화려한 여성 편력 알고 결혼” 쿨한 인정(TMI지은)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유빈, 9살 연하 ♥권순우와 럽스타그램 “눈에서 하트가 멈추질 않아”
- 남보라, 민낯이 이렇게 예쁠 일? “최화정 유튜브 보고 자극받아” (인생극장)
- 태연, 무슨 일 생겼나? 몰라보게 야윈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