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 두리안’ 박주미·이다연, 조선시대 양반가 고부 ‘폭풍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 박주미와 이다연이 얼굴 가득 '눈물범벅'을 한 '고부 포옹 오열'로 안방극장을 먹먹하게 만든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신우철, 정여진/제작 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은 기묘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22일 방송될 9회에는 박주미와 이다연이 서로를 부둥켜안은 채 절절한 눈물을 쏟아내는 '동시다발 고부 오열'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신우철, 정여진/제작 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은 기묘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두리안(박주미)과 김소저(이다연)가 월식이 진행된 순간 알 수 없는 이유로 시공간을 초월하게 되면서 재벌가 단씨 집안사람들과 얽히고설켜 벌어지는 이야기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고 있다.
특히 지난 8회에서는 두리안과 김소저, 각각의 전생과 현생으로 이어진 삼각 로맨스의 밀도가 짙어지면서 더욱 거세게 휘몰아칠 파란이 예고됐다. 두리안은 전생에서 애틋했던 돌쇠(김민준)와 꼭 닮은 단치감(김민준)을 보며 돌쇠를 그리워했고, 단치감은 타임슬립을 검색해보면서 조선시대에서 왔다는 두리안에게 믿음을 드러냈다. 반면 단치정(지영산)은 불편한 기색이 역력한 두리안에게 지대한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소저는 몽롱한 취기에 단등명(유정후)의 품에 안겨 쓰러졌고 이를 목격한 아일라(김채은)가 충격을 받는 모습으로 팽팽한 기류를 드리웠다.
22일 방송될 9회에는 박주미와 이다연이 서로를 부둥켜안은 채 절절한 눈물을 쏟아내는 ‘동시다발 고부 오열’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두리안이 눈물방울을 떨구는 김소저를 안아주며 폭풍 눈물을 흘리는 장면. 기분이 좋지 않은 듯 표정이 굳어있던 김소저는 덤덤하게 속내를 털어놓고, 두리안은 속상함에 안타까워한다. 결국 감정을 참지 못한 김소저가 눈물을 터트리자 두리안은 와락 포옹을 하며 김소저의 등을 토닥이는 것. 끌어안은 채 통곡에 가까운 오열을 쏟은 두리안과 김소저의 모습이 안쓰러움을 자아내면서,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건지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박주미와 이다연의 ‘고부 포옹 오열’ 장면에서는 그동안 탄탄하게 맞춰온 연기합이 그 어떤 때보다 빛을 발했다. 평소에도 두 사람은 도란도란 담소를 나누는 가하면 다정하게 손을 잡고 현장을 거니는 모습으로 각별한 선후배간의 돈독함을 드러냈던 상황. 더욱이 이날 촬영에서 두 사람은 오로지 장면에만 집중하며 감정선을 최대치로 이끌어내 ‘명품 눈물 연기’를 완성했다. 이다연은 짧은 순간에 깊게 몰입, 순식간에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고, 박주미는 카메라 불이 꺼지고 난 후에도 두리안의 감정에서 빠져나오지 못해 흐느끼며 휴지로 눈물을 연신 닦는 모습으로 현장마저 울컥하게 했다.
제작진은 “단씨 집안에 남게 돼 한숨을 돌린 두리안과 김소저가 함께 폭풍 오열하는 충격적인 사연이 무엇인지 9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라며 “현생에 적응하며 고군분투 중인 두 사람에게 예상치 못한 극한 위기가 닥친 것일지, 궁금한 사건의 전말을 9회(오늘) 방송에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 9회는 22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밀수’ 염정아·박정민·고민시, ‘놀토’ 출격
- ‘이생잘’ 신혜선·안보현·하윤경·안동구 종영 소감 “서하야 안녕”
- ‘사당귀’ 은지원 “나한테 사기 친 지인, 담당 검사도 속여”
- ‘나솔사계’ 13기 현숙, 9기 영식→11기 영철…핑크빛 썸 싹쓸이?
- UDT 출신 덱스, 와가보더 국기 하강식에 흥분 “장비 좋아~” (태계일주2)
- ‘돌싱글즈4’ 뜻밖의 ‘메기 돌싱남’ 깜짝 등장 “변화구가 왔네!”
- 김호중, 나훈아 ‘테스형!’ 첫 커버…손 베일 듯 한 칼군무 (불후)
- ‘악귀’ 김태리 母 박지영 노리나…“니들이 날 죽였어” 폭주
- 이준호♥임윤아, 실수란 없다…킹호텔 100주년 파티 개최 (킹더랜드)
- 뉴진스, ‘겟 업’으로 3연속 밀리언셀러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