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정국·엑소 꺾고 1위 차지 (‘음중’)

김하영 기자 2023. 7. 22. 17: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 3주 차 1위를 차지한 뉴진스, MBC ‘음중’ 화면 캡처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 1위에 등극했다.

뉴진스는 22일 오후 방송된 MBC ‘음중’에서 신곡 ‘슈퍼 샤이’(Super Shy)로 7월 3주 차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션단 정국의 ‘세븐(Seven)’과 엑소의 ‘크림소다’(Cream soda)가 1위 후보에 있었다.

이날 뉴진스는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다. 따라서 해당 트로피는 MC들이 따로 전달할 예정이다.

‘슈퍼 샤이’는 저지 클럽 리듬과 브레이크비트 기반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뉴진스의 상큼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담았다.

한편 이날 스페셜 MC로 출격한 엔믹스 해원은 “설윤이가 열심히 일하는 ‘음악중심’에서 스페셜 MC로 함께해서 행복했다. 현무 선배님과도 좋은 경험이었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도 “꿀케미였다”면서 “‘음중’ MC와 비교돼서 싫어하실 줄 알았는데 따뜻하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에 산다라박은 “K트민남 답게 잘 어울리시더라. 또 현무 선배님이 계시니 연말 시상식인 느낌이었다”라며 “챌린지도 잘하시니 앨범을 내 가수로 무대에 서는 건 어떠시냐”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된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