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뉴진스 출연 없이 1위, NCT 드림→미래소년 컴백 [조합]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뉴진스가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7월 넷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후보에는 뉴진스 '슈퍼 샤이(Super Shy)', 엑소 '크림 소다(Cream Soda)', 정국 '세븐(Seven)'이 올랐다.
1위 트로피는 뉴진스에게 향했다.
NCT 드림, 미래소년, 아이칠린의 컴백 무대도 펼쳐졌다. NCT 드림은 "너무 예쁘게 무대를 꾸며주셨으니 기대해 달라"며 완벽한 퍼포먼스를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NCT 드림의 신곡 'ISTJ'는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두 사람이 만나 사랑을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매력적인 하이브리드 힙합 댄스 곡이다.
미래소년의 '점프(JUMP!)'는 팝, 뉴잭스윙, 얼터너티브 록의 장르적 요소가 결합된 곡이다. 미래소년 멤버들은 연보라색의 트레이닝룩으로 등장해 신나는 댄스를 펼쳤다.
아이칠린은 여름에 어울리는 신곡 '킥스타트(KICK-START)' 무대를 펼쳤다. 펑키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하이틴 록 장르의 곡으로, 모터사이클의 시동을 걸기 위해 페달을 밟을 때의 강렬한 엔진 소리를 멜로디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NCT DREAM, 산다라박, 김재환 (feat. 별은), NMIXX, ODD EYE CIRCLE, ZEROBASEONE, 미래소년, ICHILLIN'(아이칠린), 수안(SWAN), Queenz Eye, 8TURN(에잇턴), SUPERKIND, 윤수현이 출연한다.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