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로나·리리카, 청순 발레 요정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일리원(ILY:1/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이 두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뉴 챕터)' 타이틀곡 'MY COLOR(마이 컬러)' 로나, 리리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차분하고 감성적인 분위기의 로나와 다르게 22일 공개된 리리카의 티저는 밝은 느낌으로 가득차 긍정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저 속 로나는 짧은 영상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외국의 지하철 역을 떠오르게 하는 곳을 배경으로 벽에 기대어 서 있는 로나는 남다른 분위기와 청순한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차분하고 감성적인 분위기의 로나와 다르게 22일 공개된 리리카의 티저는 밝은 느낌으로 가득차 긍정 에너지를 전달했다.
리리카는 ‘발레 요정’ 다운 춤선을 뽐냈다. 옥상 위에서 발레 동작을 선보인 리리카는 양갈래 머리와 상큼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들었다.
아일리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에는 타이틀곡 ‘MY COLOR’를 비롯해 ‘Shining Sky(샤이닝 스카이)’, ‘꽃이 피었습니다(Blossom)’ 등이 수록됐다. 오는 7월 25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되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스타 쑨양,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치과의사 이수진 “은행 빚 독촉 받았던 나…하루에 1억 벌기도”
- 천하의 유재석도 어쩔 수 없네 “너무 힘들다” (런닝맨)
- ‘희귀 유전병’ 한기범 “사업실패→집 3채 날려, 子 경계성 자폐 스펙트럼” [종합]
- ‘꽈추형’ 홍성우 “환자 중 연인과 하룻밤 후 결별男 눈물” (아형)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