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장윤정, 결혼 발표 후 혼자 기자회견‥난 안 껴줘” 서운(차달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경완이 과거 결혼 발표 기자회견을 혼자 했던 아내 장윤정에게 서운해 했다.
이날 도경완은 뉴스 생방송 중에 스튜디오가 난리가 난 방송 사고를 소개하던 중 "저도 KBS에 입사하고 나서 이상하게 저는 뉴스를 안 시키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월요일 아침에 결혼 발표를 했는데 그날 저녁 기자회견을 그분 혼자 하더라. 생각해보면 저를 안 껴 준 거다. 왜 나를 안 껴줬을까"라고 서운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도경완이 과거 결혼 발표 기자회견을 혼자 했던 아내 장윤정에게 서운해 했다.
7월 22일 방송된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어머나. 생방 중에 이러지 마세요’를 주제로 차트가 공개 됐다.
이날 도경완은 뉴스 생방송 중에 스튜디오가 난리가 난 방송 사고를 소개하던 중 “저도 KBS에 입사하고 나서 이상하게 저는 뉴스를 안 시키더라”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n 보도 알아챈 거다”라고 장난을 쳤다.
기자회견 중 일어난 방송 사고를 소개하기에 앞서 이상민은 “기자회견을 해 본 적 있나”라고 물었다. 도경완은 “제가 일개 직장인이었는데 결혼을 그분과 하는 바람에”라고 아내 장윤정과 결혼 발표할 때를 떠올렸다.
이어 “월요일 아침에 결혼 발표를 했는데 그날 저녁 기자회견을 그분 혼자 하더라. 생각해보면 저를 안 껴 준 거다. 왜 나를 안 껴줬을까”라고 서운해 했다.
(사진=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이상순♥’ 이효리 “잠시 떨어져 있어라” 사랑 해답에 숙연(유랑단)
- 제이제이 “♥줄리엔강 놀던 남자? 화려한 여성 편력 알고 결혼” 쿨한 인정(TMI지은)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유빈, 9살 연하 ♥권순우와 럽스타그램 “눈에서 하트가 멈추질 않아”
- 남보라, 민낯이 이렇게 예쁠 일? “최화정 유튜브 보고 자극받아” (인생극장)
- 태연, 무슨 일 생겼나? 몰라보게 야윈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