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허니버터칩 '먹태깡', 판매 200만 봉 눈 앞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달 출시된 과자 '먹태깡'이 한 달 만에 200만 봉지 가까이 팔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22일 농심은 "맥주 안주 먹태와 청양 마요네즈 소스 맛을 낸 신상 과자 먹태깡이 출시 25일 만에 195만 봉지 판매됐다"고 밝혔다.
먹태깡은 출시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 100만 봉지가 모두 팔리며 품귀 현상이 벌어졌다.
농심은 매일 오전 9시마다 온라인 몰에서 먹태깡 200상자를 판매하는데 준비 물량이 2분 안에 품절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출시된 과자 ‘먹태깡’이 한 달 만에 200만 봉지 가까이 팔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22일 농심은 “맥주 안주 먹태와 청양 마요네즈 소스 맛을 낸 신상 과자 먹태깡이 출시 25일 만에 195만 봉지 판매됐다”고 밝혔다. 먹태깡은 새우깡, 감자깡, 고구마깡, 양파깡, 옥수수깡에 이은 농심의 여섯 번 째 ‘깡’ 시리즈다.
먹태깡은 출시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 100만 봉지가 모두 팔리며 품귀 현상이 벌어졌다. 농심은 매일 오전 9시마다 온라인 몰에서 먹태깡 200상자를 판매하는데 준비 물량이 2분 안에 품절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농심은 최근 생산량을 늘리고 부산 공장 라인을 총동원해 생산량을 끌어올리고 있다.
서지혜 기자 wis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침수차 폐차하고 새차 샀는데…돌려받을 세금이 있다구요?[도와줘요, 손해보험]
- 법정구속된 윤 대통령 장모…'약 먹고 죽겠다' 법정 드러누워 오열
- 美 가장 맛있는 치킨집 1위 '이곳'…뭐 팔길래?
- '美간호사 된 아내, 한마디 말도 없이 두 딸과 떠나버렸습니다'
- '발가벗겨 끌고 다니며 집단 성폭행'…인도 전역 들끓게 만든 영상, 뭐길래
- '군대 간 BTS 진 덕분에 살았다'…브라질 팬 구한 '사진' 뭐길래?
- [단독] 신림역 인근서 칼부림…피해자 4명 병원으로
- 에코프로 상승률 넘보는 '이 종목'…AI 열풍에 '최대 수혜'
- '302g 초미숙아 생명' 살린 기적의 손…'인큐베이터 혁신 도왔죠'
- 3년새 영업익 2배 '쑥'…'바퀴달린 모든 것' 빌려주는 이 회사 [biz-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