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김대호, 기안42도 놀란 위생… "병만 안 걸리면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호가 특별한 위생 관념은 뽐내며 주변을 경악하게 했다.
지난 21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04회에서는 김대호의 '방구석 호캉스', 샤이니 키-비투비 이창섭의 '끝나지 않는 하드한 하루' 편이 전파를 탔다.
기안84는 물놀이하는 김대호를 보며 "최고의 피서다"라며 감탄했다.
기안84는 샤워 안 하고 들어간 수영장 물에 과일을 닦아 먹는 김대호를 보며 "나 왜 더럽다는지 이제 알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04회에서는 김대호의 '방구석 호캉스', 샤이니 키-비투비 이창섭의 '끝나지 않는 하드한 하루'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대호는 "요즘 너무 힘들었다"라며 솔직히 고백했다. 순식간에 높아진 인기로 방송 출연이 급속도로 늘어났다는 것. 그는 "혼자 스케줄을 소화하다 보니까 몸 관리를 해야겠더라"라고 밝혔다.
김대호는 집 마당에 수영장을 만들고, 보양식으로 백숙을 끓였다. 기안84는 물놀이하는 김대호를 보며 "최고의 피서다"라며 감탄했다. 전현무도 "풀빌라보다 낫지"라며 부러워했다. 이때 키가 "샤워 안 한 거 아닌가?"라며 지적했다.
김대호가 "어렸을 때 계곡에선 샤워를 해본 적 없다"라고 하자 무지개 회원들이 "계곡물은 계속 흐르잖아"라며 반박했다. 결국, 김대호는 "그렇게 깊게 생각 안 했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기안84는 샤워 안 하고 들어간 수영장 물에 과일을 닦아 먹는 김대호를 보며 "나 왜 더럽다는지 이제 알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김대호에게 "너도 위생 관리를 좀 해야겠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김대호는 수영장에 누워 물속에서 하늘을 바라봤다. 이를 본 전현무가 "제대로 미친놈 같다"라며 놀랐다. 또한, 팜유 멤버들은 인왕산의 새소리를 들으며 백숙을 먹는 김대호를 보며 위기감을 느꼈다. 이장우는 "계속 진 느낌이 든다", 기안84는 "연예대상 대호가 받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이남의 기자 namy8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송 불가야"… 이효리 수영복 '파격', 김태호 PD도 '헉' - 머니S
- 4년 열애→ 결혼 발표… 천둥♥미미 "산다라박도 찬성" - 머니S
- 정국, 英 물들였다… "BTS 성장중, 완전체 시너지 엄청날 것" - 머니S
- "거침없는 럽스타"… 유빈, 9세 연하 ♥권순우와 '달달' - 머니S
- "피프티피프티, 돈이나 많이 벌고 그러지"… 박명수 일침 - 머니S
- 유선호, 설렘 유발 여름 데일리룩 - 머니S
- "눈부시어라~"… 송가인 '헉' 소리 나는 한복 맵시 - 머니S
- 아이유 미담 또?… "첫 정산 받고, 명품백 사줬다" - 머니S
- 한효주, 구릿빛 피부+블랙 드레스룩…추자현·한지민 "예쁘다 예쁘다" - 머니S
- "파격 베드신 덕분" … 하니, '○○○' 경사 났다고?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