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규 한일전 필승 다짐 “최선 다해 준비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남자농구 국가대표팀 센터 김종규(32·207cm)가 한일전 필승을 다짐했다.
김종규는 22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일본과의 국가대표 평가전을 앞두고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일본을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2014 인천아시안게임 남자농구 금메달 주역인 김종규는 당시 중국과의 결승전에서 17점 5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을 지탱했다.
필승을 다짐한 김종규는 1쿼터부터 강력한 덩크슛을 꽂으며 분위기를 달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잠실학생=이웅희기자] 한국 남자농구 국가대표팀 센터 김종규(32·207cm)가 한일전 필승을 다짐했다.
김종규는 22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일본과의 국가대표 평가전을 앞두고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일본을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2014 인천아시안게임 남자농구 금메달 주역인 김종규는 당시 중국과의 결승전에서 17점 5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을 지탱했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선 동메달을 목에 걸었고, 오는 9월 열리는 항저우아시안게임 금메달 사냥에 다시 나선다.
오세근이 아직 몸상태를 끌어 올리고 있는 단계인 만큼 김종규의 역할이 더 중요하게 됐다. 오세근도 “(김)종규가 잘해줘야 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필승을 다짐한 김종규는 1쿼터부터 강력한 덩크슛을 꽂으며 분위기를 달궜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子 그리 자취방 검문.. 유통기한 지난 음료+냉동실 랍스터에 한숨
- 차승원, 살 엄청 빠져 188cm에 73kg.. “골골대고 기운이 없다” 고백
- 고현정, 숏컷+죄수복 강렬 등장 ‘마스크걸’ 3번의 살인 티저 공개
- ‘손호영 누나’ 손정민, 잠적 이유 “투자자, 협박과 함께 목 졸라 기절까지..” 충격 고백
- CIVA 이수민 “‘음악의 신’에서 탁재훈이 섭섭하게 했다.. 서너 번 울어”
- 中 수영간판 쑨양, 미모의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이정현 ♥의사 남편, 1등 신랑감이었네! 우수전공의 2번씩이나.. (편스토랑) [종합]
- 장영란 “박보검, 나를 이상형이라고 뽑아..밝은 느낌이 너무 좋다더라”(‘A급장영란’)
- ‘고대 출신’ 파일럿, 세계 미남대회서 최초 본상 쾌거.. 박수갈채 받은 ‘이 말’은?
- 보아, 과감한 ‘란제리룩 무대의상’에 “이 프로그램 하기 싫어” 반항심 폭주(‘댄스가수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