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 '피부에 양보하세요~' [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26회 보령 머드축제'가 22일 오후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에서 열린 가운데 참가자들이 머드 축제를 즐기고 있다.
이번 '보령 머드축제'는 체험형 여름 행사로 바다를 바라보며 머드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일반존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패밀리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열리는 '제26회 보령 머드축제'는 21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보령=박헌우 기자] '제26회 보령 머드축제'가 22일 오후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에서 열린 가운데 참가자들이 머드 축제를 즐기고 있다.
이번 '보령 머드축제'는 체험형 여름 행사로 바다를 바라보며 머드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일반존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패밀리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낮에는 머드를 흠뻑 적시며 시원하게 보낼 수 있고, 밤에는 다양한 공연과 불꽃 쇼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열리는 '제26회 보령 머드축제'는 21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즐길 수 있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