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첫 싱글 앨범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 15주 연속 차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수의 첫번째 싱글 앨범 'ME'이 빌보드 글로벌 200서 장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지수의 이번 앨범은 7월 22일 현재도 글로벌 200 차트에서 173위를 기록하는 등 15주 연속 빌보드 차트에 차트인하면서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국 여성 솔로 가수로 빌보드 글로벌 200 진입하며 최장 기록을 세우고 있는 것.
블랙핑크 지수의 솔로곡 '꽃'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 회를 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지수의 첫번째 싱글 앨범 ‘ME’이 빌보드 글로벌 200서 장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지수의 이번 앨범은 7월 22일 현재도 글로벌 200 차트에서 173위를 기록하는 등 15주 연속 빌보드 차트에 차트인하면서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국 여성 솔로 가수로 빌보드 글로벌 200 진입하며 최장 기록을 세우고 있는 것. 게다가 타이틀곡과 수록곡이 동시에 사랑을 받고 있다.
블랙핑크 지수의 솔로곡 '꽃'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 회를 넘었다.
한편, 지수는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에 참가하고 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괜히 봤다. 끔찍해" 신림 칼부림 영상, 피의자 사진 무차별 확산
- 추성훈 "5000만원 시계 선물한 후배, 알고보니 사기꾼"
- 카라 박규리 12살 연하 전 남친 구속…미술품 투자하라며 사기
- 한기범 "두 아들 경계성 자폐 스펙트럼"…아내 "인생 참 힘들다"
- 뉴진스 '겟 업', 발매 당일 120만장 판매…음원도 정상
- 박준금 "목주름 시술 후기 난리…병원 알려달라고 몇통씩 전화 와”
- 유서 없다던 서이초 교사 일기장에 '갑질' 내용 남겼다
- “문제아에겐 씨알도 안먹혀” 오은영 때린 박사 “솔루션은 환상”
- 송지효, 전 소속사 정산금 9억 아직도 못 받아
- 직장 상사만 꼰대 아니다…Z세대 “동료도 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