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박지원, '네게 말해' 발표한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멤버 박지원이 '사이 프로젝트'의 두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21일 유튜브 원더케이를 통해 공개된 '사이 프로젝트' 두 번째 트랙 박지원의 '네게 말해 (이 여름밤)' 티저 영상에는 청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산뜻한 미소와 함께 여름을 즐기는 박지원의 모습이 담겼다. 박지원은 꽃향기를 맡으며 싱그러운 미소를 짓는 한편 비 오는 날씨 속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장면으로 보는 이들에게 풋풋한 설렘을 전했다.
'사이 프로젝트'는 각자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사랑을 이루고 이별을 겪는 과정 속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 변화를 그린 프로젝트다. 지난 5월 프로젝트의 첫 곡으로 보이그룹 엑소 멤버 첸의 '꽃잎이 지기 전에'가 공개됐다. 박지원은 이번 노래를 통해 여름밤이 갖는 낭만과 감성을 특유의 청량한 목소리로 노래한다.
사이 프로젝트의 두 번째 주자인 박지원은 지난 6월 발매된 팀의 첫 정규 앨범 ‘Unlock My World’로 국내외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지닌 박지원은 '초면에 사랑합니다', '라켓소년단',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박지원이 참여한 '사이 프로젝트'의 두 번째 트랙 '네게 말해 (이 여름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발표.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