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불후의 명곡’서 나훈아 ‘테스형!’ 최초 커버
하경헌 기자 2023. 7. 22. 13:23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가수 김호중이 선배 가수 나훈아의 ‘테스형!’ 첫 커버 무대에 나선다.
22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에서는 ‘2023 상반기 왕중왕전’ 2부가 꾸며진다. 지난 1부에서는 김재환, 박창근, 소향, 정선아와 민우혁이 차례로 무대에 올랐다.
이중 김호중은 왕중왕전에서 ‘테스형!’ 무대를 재해석한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를 들은 MC 김준현은 “‘테스형!’은 커버 허가가 안 난 걸로 알고 있다”고 말했고, 김호중은 “허가가 얼마 전에 풀려서 아마 제가 처음으로 편곡해서 커버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테스형!’을 선곡하게 된 배경에 대해 ”내가 언젠가는 무대에서 꼭 한 번은 선사해 보고 싶었던 곡이다. 이번에 마침 타이밍이라는 듯이 머릿속에 스쳐 지나갔다“고 설명한다.
김호중은 왕중왕전 아티스트들의 무대 퀄리티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그는 바다의 무대를 본 후 “좋은 공연을 보고 싶고 다양한 음악을 들어보고 싶어서 가끔 미국에 간다. 지금 드는 생각이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될 것 같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호중이 나훈아의 노래를 커버하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탈세 의혹’ 母장어집, 예능서 ‘차은우 단골집’ 소개… ‘기만 행위’ 파묘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씨, 결국 통편집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이숙캠 ‘걱정 부부’ 결국 이혼한다…남편 심경 밝혀
- ‘빈지노♥’ 미초바, 산후우울증으로 정신과行…“부끄러운 일 아냐” (관종언니)
- 손연재, 새해 목표는 둘째…“딸맘 되고파, 2kg 증량할 것”
- [전문] 나나, 강도 역고소에 분노…소속사 “반인륜적 행태, 타협 無”
- ‘5형제맘’ 정주리, 시父 앞 능청 “손자 5명 낳아준 며느리 어디 있나”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
- [간밤TV] ‘나는 솔로’ 29기 결혼 커플은 영철♥정숙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