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VS 김호중, 성악 빅매치 성사되나?(불후의 명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이 라포엠이 의외의 '필승' 이유를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2'불후의 명곡'은 '2023 상반기 왕중왕전' 2부로 꾸며진다.
이번 주 방송되는 2부에서는 바다, 임태경, 김호중, 이무진, 라포엠 등 총 5팀이 현재 왕좌에 앉아 있는 정선아&민우혁에 맞서 무대를 펼친다.
이를 들은 김호중은 "저녁 먹자마자 연주하는 게 가장 혼이 실리는 거 아니냐"고 거들고, 라포엠은 "혼이 실린 연주를 하고 계신다"며 이무진의 무대를 경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이 라포엠이 의외의 ‘필승’ 이유를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2‘불후의 명곡’은 ‘2023 상반기 왕중왕전’ 2부로 꾸며진다.
이번 주 방송되는 2부에서는 바다, 임태경, 김호중, 이무진, 라포엠 등 총 5팀이 현재 왕좌에 앉아 있는 정선아&민우혁에 맞서 무대를 펼친다.
이를 들은 김호중은 “저녁 먹자마자 연주하는 게 가장 혼이 실리는 거 아니냐”고 거들고, 라포엠은 “혼이 실린 연주를 하고 계신다”며 이무진의 무대를 경계한다.
이후 라포엠은 이무진에게 오케스트라 연주자가 겹치는 걸 알았는지 확인했고, 이무진은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미리 알고 있었다고 고개를 끄덕인다.
술렁이는 토크 대기실 분위기에 이무진은 “그런데 뭐가 잘못된 건지 모르겠다”며 순수하게 되묻는다.
이무진은 이내 라포엠과 겹친 연주자에 대한 비용적 문제가 있다는 걸 깨닫고 “그건 제가 죄송합니다”라고 급 사과한다. 라포엠은 “이러니 꼭 우승을 해야 하지 않겠냐”며 웃픈 ‘필승’ 이유를 말해 모두의 배꼽을 잡게 했다고.
라포엠은 이번 왕중왕전 무대를 위해 무려 44명의 연주가와 안무가 군단을 섭외, 최다 인원을 동원한 대규모의 특급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라포엠은 ‘Ave Maria’를 선곡, 정공법으로 우승 트로피를 겨냥한다.
한편, 고등학교 때부터 성악 콩쿠르에서 김호중에게 매번 졌다고 밝혔던 라포엠 정민성과 김호중의 무대가 예고된 가운데, 라포엠과 김호중의 ‘성악 빅매치’가 성사될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지난 ‘왕중왕전’ 1부는 역대급 규모로 완성도 높은 무대들이 펼친 바 있어 이번 2부 역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빈♥권순우, 열애 인정 후 첫 럽스타그램 “눈에서 하트가..”[똑똑SNS] - MK스포츠
- 결혼 앞둔 천둥♥미미, 커플 바디프로필 찍는다 [똑똑SNS] - MK스포츠
- 심으뜸, 살짝 포즈만 잡았을 뿐인데…터질 듯한 등근육 [똑똑SNS] - MK스포츠
- 비키니 입은 ‘얼짱’ 홍영기, 발리 핫걸로 변신 [똑똑SNS] - MK스포츠
- “항저우에서도 ‘삐약이’ 울려 퍼집니다.” ‘女탁구 대세’ 신유빈, 마음까지 예쁘게 잘 자
- 피치 클락에 대한 염갈량·어린왕자의 생각은? [MK이슈] - MK스포츠
- 두산, 27일 롯데전 ‘미스터두데이’ 진행…강승호 캐리커처 미니 캠핑의자 제공 - MK스포츠
- 두산, 26일 롯데전 ‘허슬두데이’ 진행…김재호 캐리커처 스트링백 제공 - MK스포츠
- 두산, 25일 롯데전 ‘퀸스데이’ 진행…최승용 캐리커처 미니 캐리어 제공 - MK스포츠
- “4일 쉬고 나올 이유는 없다” 류현진, 복귀 무대는 에인절스전 유력 [MK현장]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