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최고의 1분, 김대호의 백숙 만들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신만의 몸보신 방법을 포함한 '대호캉스'를 선보였다.
21일 방송한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대호 아나운서가 보양식을 먹는 에피소드와 15주년 앨범 활동을 마친 키의 휴식이 공개됐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재래시장에서 백숙 재료를 사고 비장의 무기인 약수를 구하기 위해 인왕산으로 올라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신만의 몸보신 방법을 포함한 '대호캉스'를 선보였다.
21일 방송한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대호 아나운서가 보양식을 먹는 에피소드와 15주년 앨범 활동을 마친 키의 휴식이 공개됐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재래시장에서 백숙 재료를 사고 비장의 무기인 약수를 구하기 위해 인왕산으로 올라갔다. 집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약수터를 2시간 가까이 돌며 몸을 예열한 그는 직접 만든 호장마차(김대호의 '호'와 포장마차를 합친 말)에서 토종닭, 엄나무, 약수, 쪽파를 넣은 '쪽파 백숙'을 만들어 먹었다.
'쪽파 백숙'이 완성되는 동안 자신만의 수영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마당 크기에 딱 맞춘 간이 수영장에 튜브, 스노클링 장비까지 갖추고 물놀이를 즐긴 것. 이후 완성된 백숙은 물론 찹쌀 누룽지 닭죽, 초계국수까지 먹어 '팜유즈'의 긴장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나 혼자 산다' 504회 시청률은 9%(전국 가구 기준)였다. 수도권 기준으로는 10%였다. 최고의 1분은 김대호 아나운서가 호장마차에서 약수와 엄나무를 넣고 백숙을 만드는 장면으로 분당 시청률이 11.4%까지 뛰어올랐다.
지금까지 활동하면서 몸이 아파서 운 게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힌 샤이니 키는 정규 8집 '하드'(HARD) 앨범 활동을 마치고 쉬는 모습을 공개했다. 우선 집안에 쌓인 짐을 '내면 존'으로 옮겨 '외면 존'으로 부활시켰고, 텃밭을 점령한 잡초를 제거하느라 구슬땀을 흘렸다. 들기름 막국수, 새우튀김, 차돌박이 간장구이 등으로 맛있는 식사를 직접 만들어 먹기도 했다.
키는 절친 이창섭과 함께 최근 발레학원을 낸 군악대 동기를 방문했다. 평소 낯가림이 심한 '극 I' 이창섭은 친한 친구들과 있을 때는 흥 넘치는 'E'의 매력을 내뿜어 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은 군 시절 추억이 담긴 맛집으로 향했고, 대화 중 키는 음악방송 가도 아는 사람이 없어 심심하다거나 후배들을 부르면 오히려 긴장해서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선배'로서의 고충을 털어놓았다.
다음 주에는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과 '무지개 회원' 회장님 전현무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이디제인♥임현태, 오늘 결혼한다
- BTS 정국 '세븐', 英 오피셜 싱글 차트 3위 데뷔
- [노컷 리뷰]파이팅 넘치는 세븐틴 '팔로우' 투어…"이게 되네요"
- [현장EN:]'시작 중독' NCT 드림 "7년 지났지만 지금 더 열정 있어"
- [현장EN:]서머 퀸 노리는 아이칠린 "많이 사랑해 주실수록…"
- [현장EN:]더 유쾌·무해하게…미래소년, '스포티 청량'으로 점프'
- [현장EN:]안쓰럽고 이상하지만 사랑 가득한 '홍김동전', 벌써 1년
- [EN:터뷰]천우희에게 이로움은, "외로운 사람"
- [EN:터뷰]천우희 "매번 자기평가는 혹독…후회는 없어요"
- [일문일답]"뉴진스의 특별함은 음악이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