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대상에 웃음꽃 '더 글로리' 팀워크 자랑… "소중하고 사랑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혜교부터 임지연, 차주영, 박성훈까지 '더 글로리' 식구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21일 배우 차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혜교와 임지연, 박성훈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송혜교, 임지연, 차주영, 박성훈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배우 차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혜교와 임지연, 박성훈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네명의 배우들은 지난 19일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노미네이트되면서 함께 시상식에 참석했다.
차주영은 사진과 함께 올린 글에서 "the moment of the glory 혜교언니 지연이 진심 다해 축하하고 언제 또 같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을까"라며 "함께 한 모든 순간이 영광이었습니다 소중한 더 글로리 보고 싶었어 사랑해. 넘나 어려운 셀피 손이 닿지 않아 슬픈 사진들 ㅋ"이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네 배우들은 드라마에서 보여준 날선 대립과는 정반대로 훈훈하고 장난스러운 모습이다.
송혜교, 임지연, 차주영, 박성훈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 19일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대상을 품에 안았다.
이지운 기자 lee101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송 불가야"… 이효리 수영복 '파격', 김태호 PD도 '헉' - 머니S
- 4년 열애→ 결혼 발표… 천둥♥미미 "산다라박도 찬성" - 머니S
- 정국, 英 물들였다… "BTS 성장중, 완전체 시너지 엄청날 것" - 머니S
- "거침없는 럽스타"… 유빈, 9세 연하 ♥권순우와 '달달' - 머니S
- "피프티피프티, 돈이나 많이 벌고 그러지"… 박명수 일침 - 머니S
- 유선호, 설렘 유발 여름 데일리룩 - 머니S
- "눈부시어라~"… 송가인 '헉' 소리 나는 한복 맵시 - 머니S
- 아이유 미담 또?… "첫 정산 받고, 명품백 사줬다"
- 한효주, 구릿빛 피부+블랙 드레스룩…추자현·한지민 "예쁘다 예쁘다" - 머니S
- "파격 베드신 덕분" … 하니, '○○○' 경사 났다고?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