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감성+장르로 노래한 한여름…타이틀곡 '알로하' 일부 첫 공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소유가 시원한 음색으로 한 한여름을 노래한다.
소유는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써머 레시피(Summer Recipe)'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타이틀곡 ‘알로하(ALOHA) (Feat. 보라)'를 비롯해 '스태리 나이트(Starry Night (Feat. 미란이)', '드라이빙 미(Drivin' Me)', '배드 디자이너 등(Bad Desire)', '흠뻑'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5곡의 음원 일부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각 곡의 무드를 표현한 소유의 화려한 비주얼이 펼쳐져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먼저 타이틀곡 '알로하(ALOHA)'는 레트로풍의 다이내믹한 신스 사운드로 강한 중독성과 신나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보라의 피처링 구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이어 힙합 기반의 팝 트랙 '스태리 나이트(Starry Night)', 뜨겁고 과감한 사랑을 다룬 '드라이빙 미(Drivin' Me)', 로맨틱한 무드의 R&B곡 '배드 디자이너(Bad Desire)', 감성을 자극하는 '흠뻑'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5곡이 소유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재차 확인시킬 전망이다.
소유의 두 번째 미니앨범 '써머 레시피(Summer Recip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