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열풍에 '핑크 햄버거' 등장···"바비 콤보", 맛은?

안유진 인턴기자 2023. 7. 22. 10: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바비' 열풍에 다양한 마케팅이 등장하는 가운데 '핑크 햄버거'까지 출시돼 화제다.

최근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버거킹 브라질은 영화 '바비'를 주제로 한 신메뉴 '바비 콤보(Barbie Combo)'를 공개했다.

버거킹 브라질은 "치즈버거 위에 베이컨 조각을 얹고 분홍색 소스를 입힌 스모키한 맛의 버거"라며 해당 제품을 소개했다.

버거킹 브라질이 영화와 연관해 새 메뉴를 선보인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영화 ‘바비’ 열풍에 ‘핑크햄버거’까지 등장해 화제다. 사진=버거킹 브라질 트위터 @BurgerKingBR

영화 ‘바비’ 열풍에 다양한 마케팅이 등장하는 가운데 ‘핑크 햄버거’까지 출시돼 화제다.

최근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버거킹 브라질은 영화 '바비'를 주제로 한 신메뉴 '바비 콤보(Barbie Combo)‘를 공개했다.

버거킹 브라질은 "치즈버거 위에 베이컨 조각을 얹고 분홍색 소스를 입힌 스모키한 맛의 버거"라며 해당 제품을 소개했다.

핑크 버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음료로는 딸기 맛 네스퀵 가루가 들어간 분홍색 바닐라 밀크셰이크가 있으며, 음료 빨대에는 분홍색 도넛이 꽂혀 제공된다.

브라질 버거킹의 ‘켄 감자튀김’.사진=@burgerkingbr 버거킹브라질 인스타그램 캡처

함께 곁들인 감자튀김의 명칭은 '켄(Ken)의 감자튀김'이다. 이는 영화 포스터 문구인 "그는 그냥 켄"(he's just Ken)을 패러디한 것이다. 켄은 바비의 남자친구 캐릭터다.

버거킹 브라질이 영화와 연관해 새 메뉴를 선보인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앞서 '스파이더맨' 개봉 당시에는 빨간 완두콩 와퍼를 출시하기도 했다.

하지만 CNBC는 "스파이더맨 버거와는 달리 이번 바비 콤보는 성공할 것 같지는 않다"고 예상했다.

안유진 인턴기자 youjin1228@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