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미-이다연, 포옹하고 오열하는 고부 (아씨 두리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주미, 이다연이 오열하며 포옹한다.
TV조선 주말드라마 '아씨 두리안'(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신우철 정여진) 측은 7월 22일 두리안(박주미 분), 김수저(이다연 분)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박주미, 이다연이 오열하며 포옹한다.
TV조선 주말드라마 ‘아씨 두리안’(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신우철 정여진) 측은 7월 22일 두리안(박주미 분), 김수저(이다연 분) 스틸을 공개했다.
특히 지난 8회에서는 두리안과 김소저, 각각의 전생과 현생으로 이어진 삼각 로맨스의 밀도가 짙어지면서 파란이 예고됐다.
두리안은 전생에서 애틋했던 돌쇠(김민준 분)와 꼭 닮은 단치감(김민준 분)을 보며 돌쇠를 그리워했고, 단치감은 타임슬립을 검색해보면서 조선시대에서 왔다는 두리안에게 믿음을 드러냈다. 반면 단치정(지영산 분)은 불편한 기색이 역력한 두리안에게 지대한 관심을 보였다. 김소저는 몽롱한 취기에 단등명(유정후 분)의 품에 안겨 쓰러졌고 이를 목격한 아일라(김채은 분)가 충격을 받았다.
22일 방송될 9회에는 박주미와 이다연이 서로를 부둥켜안은 채 절절한 눈물을 쏟아낸다.
극 중 두리안이 눈물방울을 떨구는 김소저를 안아주며 폭풍 눈물을 흘리는 장면. 기분이 좋지 않은 듯 표정이 굳어있던 김소저는 덤덤하게 속내를 털어놓고, 두리안은 속상함에 안타까워한다. 결국 감정을 참지 못한 김소저가 눈물을 터트리자 두리안은 와락 포옹을 하며 김소저의 등을 토닥이는 것. 끌어안은 채 통곡에 가까운 오열을 쏟은 두리안과 김소저의 모습이 안쓰러움을 자아내면서,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건지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단씨 집안에 남게 돼 한숨을 돌린 두리안과 김소저가 함께 폭풍 오열하는 충격적인 사연이 무엇인지 9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라며 “현생에 적응하며 고군분투 중인 두 사람에게 예상치 못한 극한 위기가 닥친 것일지, 궁금한 사건의 전말을 9회 방송에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22일 오후 9시 10분 방송. (사진= 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이상순♥’ 이효리 “잠시 떨어져 있어라” 사랑 해답에 숙연(유랑단)
- 제이제이 “♥줄리엔강 놀던 남자? 화려한 여성 편력 알고 결혼” 쿨한 인정(TMI지은)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유빈, 9살 연하 ♥권순우와 럽스타그램 “눈에서 하트가 멈추질 않아”
- 남보라, 민낯이 이렇게 예쁠 일? “최화정 유튜브 보고 자극받아” (인생극장)
- 태연, 무슨 일 생겼나? 몰라보게 야윈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