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주우재 썸 인정, 조세호 또 차였나봐 “예전 일..” 아련 (안하던짓)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예능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장도연과 조세호, 주우재의 과거 썸이 포착됐다.
23일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연출 강성아, 이신지, 이민재)' 7회에서는 일곱 번째 게스트로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한 가운데, 장도연을 두고 따로따로 썸을 탄 조세호, 주우재의 일화가 공개된다.
하지만 장도연과 주우재가 과거 썸 탔던 사이라는 조세호의 폭로를 쿨하게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연출 강성아, 이신지, 이민재)’ 7회에서는 일곱 번째 게스트로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한 가운데, 장도연을 두고 따로따로 썸을 탄 조세호, 주우재의 일화가 공개된다.
교양 프로그램 MC로 활약 중인 장도연이 ‘안하던 짓’ 일곱 번째 게스트로 출연, 유쾌하게 등장한 그는 개그 선배 이용진, 조세호와 환영의 댄스를 추며 파이팅 넘치는 활약을 예고했다. 장도연은 또 ‘안하던 짓’에 대해 “포스터가 부러웠다”라며 “예능계 힙한 AOMG 느낌”이라고 극찬해 멤버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했다.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는 ‘영어 능력자’ 장도연과 5분 영어 토크로 영어 실력을 뽐낸다. ‘외국어 (자)부심’을 드러낸 조세호는 장도연으로부터 "Go to hell"이라는 경고를 들어 대폭소를 안긴다. 장도연이 조세호에게 과격한 영어로 버럭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안하던 짓’ 멤버 중 장도연이 부러워하는 ‘악마의 재능’을 가진 사람이 공개된다. 고급스러움부터 B급 감성까지 다 되는 스펙트럼이 넓은 멤버의 정체가 공개될 본방송이 기대를 모은다.
'안하던 짓' 7회는 오는 23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스타 쑨양,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치과의사 이수진 “은행 빚 독촉 받았던 나…하루에 1억 벌기도”
- 추성훈 재력, 엄청나 “사기꾼 후배에게 5천만 원 시계 선물” 충격 (사당귀)
- 디스코팡팡=제2의 N번방? DJ, 초등학생까지 성매매 시켜 (궁금한 이야기 Y)
- 은지원 “이혼한 지 10년 넘어…재혼할 것” (돌싱글즈4)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