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강호동 인간 기저귀, 이수근 X싼 걸 저렇게 잘 닦다니”(짠내골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강호동의 실력을 칭찬했다.
강호동, 이수근 팀은 김준호, 홍인규 팀과 경쟁을 시작했다.
김준호는 "아이 시X"이라 했다가 욕설 논란에 휩싸였고, 강호동은 "아무리 그래도 욕은 좀"이라며 웃었다.
이후 각자의 식사 자리로 이동하면서 김준호는 강호동의 골프 실력과 진심에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준호가 강호동의 실력을 칭찬했다.
7월 21일 방송된 tvN STORY ‘짠내골프’(연출 박종훈)에서는 일본 고베로 골프 여행을 떠난 멤버들이 그려졌다. 강호동, 이수근 팀은 김준호, 홍인규 팀과 경쟁을 시작했다.
이날 일본에서 진행된 첫 경기는 강호동, 이수근 팀의 승리로 돌아갔다. 김준호는 "아이 시X"이라 했다가 욕설 논란에 휩싸였고, 강호동은 "아무리 그래도 욕은 좀"이라며 웃었다.
김준호는 "아니 그게 아니고 뭔가 귀싸대기 한대 맞은 느낌"이라며 믿기기 힘든 현실에 놀란 얼굴을 했다.
이후 각자의 식사 자리로 이동하면서 김준호는 강호동의 골프 실력과 진심에 감탄했다.
그는 "수근이가 X을 싸는데 저렇게 잘 닦아주는 사람 처음이야. 인간 기저귀다. 이 형이 진짜 진심이구나"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tvN STORY ‘짠내골프’)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이상순♥’ 이효리 “잠시 떨어져 있어라” 사랑 해답에 숙연(유랑단)
- 제이제이 “♥줄리엔강 놀던 남자? 화려한 여성 편력 알고 결혼” 쿨한 인정(TMI지은)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유빈, 9살 연하 ♥권순우와 럽스타그램 “눈에서 하트가 멈추질 않아”
- 남보라, 민낯이 이렇게 예쁠 일? “최화정 유튜브 보고 자극받아” (인생극장)
- 태연, 무슨 일 생겼나? 몰라보게 야윈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