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PSG 분노' 음바페, 일본-한국 프리시즌 명단에서 충격 제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킬리안 음바페의 이름이 보이지 않는다.
파리 생제르맹은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와 사전에 계약을 체결했다고 믿고 있다.
음바페는 최근 파리 생제르맹과 1년 연장을 체결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혔고 내년 여름 자유계약으로 팀을 떠날 것이라고 전했다.
파리 생제르맹은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와 몰래 계약을 체결했다고 생각하며 분노했고 그를 프리시즌 명단에서 제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킬리안 음바페의 이름이 보이지 않는다.
파리 생제르맹은 22일(한국 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시즌 일본 투어에 참가하는 명단을 발표했다. 파리 생제르맹은 일본에서 3경기, 한국에서 1경기를 치르는 일정을 계획하고 있다.
그런데 이 명단에 음바페의 이름이 보이지 않는다. 새롭게 합류한 이강인을 포함해 네이마르, 마르코 베라티 등 다수 선수들이 있지만 음바페만 쏙 빠졌다.
현지 언론들에 따르면 음바페의 이름이 빠진 건 이적설 때문이다. 파리 생제르맹은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와 사전에 계약을 체결했다고 믿고 있다.
음바페는 최근 파리 생제르맹과 1년 연장을 체결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혔고 내년 여름 자유계약으로 팀을 떠날 것이라고 전했다. 파리 생제르맹 입장에서는 충격적인 결정이다.
음바페가 계약 연장을 하지 않으면 세계 최고의 선수를 공짜로 보내야 한다. 파리 생제르맹은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와 몰래 계약을 체결했다고 생각하며 분노했고 그를 프리시즌 명단에서 제외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에 따르면 파리 생제르맹은 음바페가 2024년 여름 공짜로 레알 마드리드에 합류하는 것을 합의했다고 확신하고 있다. 배신감을 느낀 파리 생제르맹은 이번 여름 어떻게든 음바페를 처분할 계획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유에서 쫓겨났지? 우리도 골키퍼 빼앗겼는데, 함께할래?’ 단호한 퇴짜!
- [EPL 포커스] ‘SON이 토트넘 캡틴+최전방 차지’ 파트너 거취에 달라질 무게감
- 레알 출신 골잡이-첼시 접수 MF 합류하니 호날두는 하락...‘메시는 1위’
- 김민재 영입 안 부러운 맨시티…‘1티어 센터백이 무려 5명’
- ‘이강인 PSG+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초미의 관심...“韓 축구가 뜨고 있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