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에 지친 피부 관리 어떻게?…진정·케어 제품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강한 햇빛과 한여름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발갛게 달아오르는 피부를 진정시켜 줄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2종은 외부 자극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 기초화장품이다.
이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으로 열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씽·연작·메디힐·브링그린' 뷰티업계, 진정 제품 잇따라 출시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최근 강한 햇빛과 한여름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발갛게 달아오르는 피부를 진정시켜 줄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22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최근 2주간(7일~20일) 쿨링 마스크팩과 패드, 선케어 등 주요 쿨링 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5% 증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장마로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피부 열감을 식혀주는 각종 '쿨링 상품'이 특수를 누리고 있다"며 "바디와 헤어 부문에서도 시원함을 콘셉트로 한 주요 상품군이 꾸준히 각광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뷰티업계는 피부 열감을 감소시켜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애경산업(018250)의 자회사 원씽은 최근 피부 진정 및 수분 관리를 돕는 '시카 세라마이드 2종'을 출시했다.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2종은 외부 자극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 기초화장품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토너'와 오랜 시간 보습감을 더해주는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크림'으로 구성됐다.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2종은 원씽의 독자 개발 원료인 '발효 병풀추출물'과 '센텔로지'를 함유했다. 발효 병풀추출물은 피부의 빠른 진정은 물론 수분을 공급해 피부 톤과 결을 깔끔하게 관리해 준다. 미백·주름개선도 가능하다.
신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자체 브랜드 연작은 열 진정 화장품인 카밍앤컴포팅 라인을 전개 중이다. 이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으로 열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
찬성질을 지닌 6가지 식물 추출물로 만든 보타카밍™ 콤플렉스가 피부 온도 상승으로 발생하는 여러가지 피부 고민 해결을 도와준다. 핵심 성분인 고삼 추출물은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준다.
토너패드, 토너, 앰플, 에멀전, 크림 등 총 5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4도 가량 낮춰 주는 앰플은 열 진정 효과와 함께 오랜 야외활동으로 날아간 피부 수분을 공급해준다.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된다.
메디힐은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을 리뉴얼 출시했다. 2020년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티트리 바이옴 블레미쉬 시카 앰플'에 티트리잎수 함량을 높여 더욱 빠른 진정과 깊은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티트리잎수를 92% 고함량해 빠르게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피부 구조와 유사한 리포좀 캡슐에 유효 성분을 담아 속보습 개선 효과를 높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력을 입증하며 신뢰도도 높였다.
올리브영의 기능성 비건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은 기능성 세럼 라인 '3일세럼' 3종을 내놨다.
3일세럼은 각기 다른 3가지 피부 고민을 3일 만에 해결해준다는 콘셉트의 기능성 세럼 라인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징크테카 1.2% 흔적 세럼', 피부 톤과 결을 균일하게 개선해주는 '토닝비타 20% 빛 세럼', 피부 속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히알젯 10% 채움 세럼' 등 3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징크테카 1.2% 흔적 세럼의 경우 시카 성분보다 5배 강력한 진정 효과를 가진 브링그린만의 독자적인 징크테카 성분이 주 원료다.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도 완료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군산 점집 30번 간 노상원 "女무속인이 '尹탄핵 당할 것' 점괘에 '그럴 일 없다'"
- 김부선 "이재명, 계엄 할 만큼 또라이 아니다…尹 욕도 아깝다"
- 음식 리뷰에 '중요 부위' 찍어 올린 남성…"떡볶이만도 못한 게, 고의겠죠?"
- 이준석 "대선 완주하겠다…지금이 정치 교체 시점"[팩트앤뷰]
- "신이 시킨 일"…노래 모임서 만난 20대女 감금·성착취 40대 음악강사
- '미스터션샤인' 이정현, 기아 생산직 채용 지원…결과는?
- '전신 타투 지운' 나나, 파격 속옷 패션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
- 치매 걸린 건물주 시부 돌보는 며느리 "시누이가 CCTV 설치, 감시하냐"
- "31㎏ 빼니까 연예인이 연락, 콘돔 없이"…다이어트 보조제 이런 광고까지
- 박하선 "지하철 에스컬레이터에서 치마 밑 찍는 불법 촬영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