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데뷔전 데뷔골+최우수 선수! 유럽 도전 완벽한 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벽한 출발이다.
미트윌란은 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새 시즌을 완벽하게 출발했다.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한국 선수 최초로 한 경기 멀티골을 기록하며 축구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조규성은 많은 구단들의 관심을 받았지만 겨울 대신 여름 도전을 선택했다.
조규성은 첫 경기부터 완벽한 헤더골을 터뜨리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완벽한 출발이다.
미트윌란은 22일 오전 2시(한국 시간) MCH아레나에서 열린 덴마크 수페르리가 1라운드에서 흐비도우레에 1-0 승리를 거뒀다. 미트윌란은 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새 시즌을 완벽하게 출발했다.
조규성은 첫 경기부터 선발로 출전했다. 4-2-3-1 포메이션에서 최전방 원톱으로 배치됐다. 조규성은 활발하게 움직이며 중앙과 측면을 오갔다. 상대 수비수와 몸싸움에서도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공격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결국 조규성의 한방이 터졌다. 후반 11분 왼쪽 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완벽한 헤더로 해결하며 골망을 흔들었다. 유럽 진출 데뷔전에서 데뷔골을 터뜨리며 완벽한 출발을 알렸다. 이후 미트윌란은 상대 공격을 잘 막았고 승리로 경기를 마쳤다. 조규성은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
조규성은 이번 여름 전북현대를 떠나 미트윌란 유니폼을 입었다.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한국 선수 최초로 한 경기 멀티골을 기록하며 축구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조규성은 많은 구단들의 관심을 받았지만 겨울 대신 여름 도전을 선택했다.
시즌 중 팀을 옮긴 조규성은 몸상태가 완벽하게 올라온 상황에 새로운 리그에 도전했다. 조규성은 첫 경기부터 완벽한 헤더골을 터뜨리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미트윌란은 오는 27일 유럽축구연맹(UEFA) 컨퍼런스리그 예선 2라운드 일정을 앞두고 있다.
사진=미트윌란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유에서 쫓겨났지? 우리도 골키퍼 빼앗겼는데, 함께할래?’ 단호한 퇴짜!
- [EPL 포커스] ‘SON이 토트넘 캡틴+최전방 차지’ 파트너 거취에 달라질 무게감
- 레알 출신 골잡이-첼시 접수 MF 합류하니 호날두는 하락...‘메시는 1위’
- 김민재 영입 안 부러운 맨시티…‘1티어 센터백이 무려 5명’
- 알 아흘리, 리야드 영입 후 생 막시맹까지 노린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