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좋아요 눌러줘” 태양인X찌드래곤 감격(밤의공원)[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양인(김해준), 찌드래곤(최지용)이 빅뱅 지드래곤의 관심에 기뻐했다.
7월 21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모창가수의 길' 콘텐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태양인, 찌드래곤이 출연했다.
'모창가수의 길' 콘텐츠에 대해 태양인은 "찌드래곤이 나온 쇼츠 영상이 최고 335만까지 나왔다. 정말 많은 분이 사랑해주고 있다"라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태양인(김해준), 찌드래곤(최지용)이 빅뱅 지드래곤의 관심에 기뻐했다.
7월 21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모창가수의 길’ 콘텐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태양인, 찌드래곤이 출연했다.
MC 최정훈에게 큰절을 올린 후 태양인은 “뒤에서 저희를 소개해주실 때 저희가 정말 깜짝 놀랐다. 기대치라는 것을 이렇게 높여도 되나. 환호 소리에 많이 놀랐다”라고 말했다. 그때 찌드래곤은 다리를 가리기 위해 무릎담요를 요청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음악방송 첫 데뷔에 대해 태양인은 “영광스럽게 첫 데뷔다. 저희가 근린공원, 보라매공원만 다니다가 ‘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나오게 돼서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감개무량하다. 근데 호응까지 잘해주니까 너무 좋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모창가수의 길’ 콘텐츠에 대해 태양인은 “찌드래곤이 나온 쇼츠 영상이 최고 335만까지 나왔다. 정말 많은 분이 사랑해주고 있다”라고 자랑했다. 찌드래곤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형인 우리 지드래곤 형님이 SNS에다가 제가 돌아다니는 짤을 제일 먼저 좋아요를 눌러줬다”라고 말했다.
(사진=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순♥’ 이효리 “잠시 떨어져 있어라” 사랑 해답에 숙연(유랑단)
- 제이제이 “♥줄리엔강 놀던 남자? 화려한 여성 편력 알고 결혼” 쿨한 인정(TMI지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서동주, 석양 등진 아찔 비키니 자태…넘사벽 글래머 몸매
- 대상 송혜교, 1억5천만원대 다이아 휘두르고 여왕美 자랑
- 진서연 “바람핀 남편 용서? 살인만 아니면 가능할 듯”(행복배틀)[EN:인터뷰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