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기하면 쟤도 죽어” 악귀 협박에 김태리, 오정세 속였다 ‘악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귀에게 협박 당한 김태리가 오정세를 속였다.
7월 2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악귀'(극본 김은희 / 연출 이정림, 김재홍) 9회에서는 구산영(김태리 분)과 염해상(오정세 분)의 공조가 더이상 어려워졌다.
서문춘(김원해 분)의 악귀에 의한 죽음 이후 염해상은 화원재에 콕 박힌 구산영을 찾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악귀에게 협박 당한 김태리가 오정세를 속였다.
7월 2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악귀'(극본 김은희 / 연출 이정림, 김재홍) 9회에서는 구산영(김태리 분)과 염해상(오정세 분)의 공조가 더이상 어려워졌다.
서문춘(김원해 분)의 악귀에 의한 죽음 이후 염해상은 화원재에 콕 박힌 구산영을 찾아왔다. 뭔가 겁에 질린 듯한 구산영은 난장판이 된 집안이 악귀의 소행임을 밝히며 "전보다 기억 안 나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다. 이제는 내가 나인지 악귀인지 모르겠다"고 토로했다.
이어 "푸른 옹기도 흑고무줄도 악귀가 우릴 이용해 찾게 만들었다. 다섯가지 물건을 찾는 게 맞는 거냐"고 의문을 표했다. 염해상은 "교수님이 알려주신 방법, 우리가 아는 유일한 방법"이라며 현재까지 다른 해결법은 없음은 못박았다.
구산영은 "뭔가 잘못된 것 같다. 아빠도 결국 죽임 당했잖나. 우리도 그렇게 될 수 있다"며 두려움을 드러냈다. 이런 구산영에게 염해상은 "교수님이 실패한 이유가 분명히 있을 것"이라고 답했다.
엄해상은 찾아온 본론을 꺼냈다. 악귀가 누군가를 죽일 때마다 그 모습을 봐왔는데 이번에 서문춘이 죽을 때는 뭘 봤냐는 것. 그는 "형사님은 이목단 사건을 조사 중이셨다. 그중에 교수님이 놓친 부분이 있었을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구산영은 곧장 당시 봤던 것을 떠올렸지만 악귀는 오직 구산영만 들리게 '얘기하면 쟤도 죽어'라고 협박했다.
염해상도 죽일 거라는 협박에 결국 구산영은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며 염해상을 속였고, 이에 염해상은 "정말이냐 악귀를 없애고 싶지 않냐"며 구산영을 의심하면서도 "제게 할 말이 생기면 언제든 연락달라"는 말을 남긴 채 화원재를 떠났다. 이후 구산영은 자신 탓에 또 누군가 죽게 될지도 모른다는 공포감에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어도 이를 염해상에게 공유하지 않았다. (사진=SBS '악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순♥’ 이효리 “잠시 떨어져 있어라” 사랑 해답에 숙연(유랑단)
- 제이제이 “♥줄리엔강 놀던 남자? 화려한 여성 편력 알고 결혼” 쿨한 인정(TMI지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서동주, 석양 등진 아찔 비키니 자태…넘사벽 글래머 몸매
- 대상 송혜교, 1억5천만원대 다이아 휘두르고 여왕美 자랑
- 진서연 “바람핀 남편 용서? 살인만 아니면 가능할 듯”(행복배틀)[EN:인터뷰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