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이해준에 "넌 아이돌 아냐. 인기는 한순간" 악담[맛녀석]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맨 유민상이 개그맨 김해준에게 한 돌직구 조언이 공개됐다.
21일 오후 방송된 채널 iHQ '맛있는 녀석들'(이하 '맛녀석')에서 유민상,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은 가평으로 여행을 떠났다.
밤이 되자 이들은 캠프파이어를 했고 말로는 하지 못한 속마음을 롤링페이퍼에 적었다. 이어 데프콘은 "자기 거를 자기가 읽지 말고 지정을 해주자"라고 오역을 방지하기 위해 롤링페이퍼를 다른 멤버가 대신 읽어주자고 제안했다.
이에 김해준의 롤링페이퍼를 받아든 이수지는 "우와 이거 여기 있는 사람이 쓴 거냐? 진짜 악담을 썼네?"라고 기함했다.
이어 '너는 아이돌이 아니야. 뭔가 잘못 알고 있는 거 같아서 알려준다. 그리고 가끔 지나가다가 시민들이 잘생겼다고 하면 감사하다고 그러는데 그거 잘생겨서 하는 말 아니야. 이수지도 예쁘다고 하고 나도 잘생겼다고 다들 해주셔. 그리고 인기? 그거 한순간이다. 충고 고마우면 커피차 사라'라는 김해준의 롤링페이퍼 내용을 공개했다.
그러자 데프콘은 "칭찬이 아예 없네"라고 말했다. 김해준은 "아예 없다"고 씁쓸해 했고, 유민상은 "칭찬 좀 해주지"라고 떠넘기기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이 세상의 모든 맛을 소개할 '맛 연구원들'이 모였다.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이 전하는 알찬 '맛 보고서'를 담은 먹방 프로그램이다.
[사진 = iHQ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