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청량한 원피스를 활용한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 원피스룩 만들기!

남수민 기자 2023. 7. 22. 01: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볍고 청량한 원피스 한 벌이면 무더운 여름을 보내기엔 충분하다.

간편하게 입기 좋은 원피스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뽐내보자.

체형에 맞게 핏 되는 민소매 원피스는 바디 라인이 강조되어 미니멀하고 시원한 실루엣을 보여줄 수 있다.

원피스 특유의 페미닌한 느낌을 벗어나고 싶다면 청바지를 레이어드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청량한 원피스 한 벌이면 무더운 여름을 보내기엔 충분하다. 간편하게 입기 좋은 원피스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뽐내보자.

사진제공: PR LINE KOREA 1.써피 2.헤지스 3,4.자라

체형에 맞게 핏 되는 민소매 원피스는 바디 라인이 강조되어 미니멀하고 시원한 실루엣을 보여줄 수 있다. 민소매 원피스만 입기 부담스럽다면 가벼운 린넨 소재의 가디건을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뜨거운 햇빛을 차단하기에도 좋고, 에어컨으로 인한 추운 실내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다재다능한 아이템이다. 여름 장마가 한참인 가운데 머스트 해브 썸머 아이템인 레인부츠를 빼놓을 수 없다. 단순 방수 기능 뿐 아니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챙길 수 있다. 색다로운 액세서리를 활용하고 싶다면 밴딩 벨트를 이용하여 포인트를 주는 방법도 있다. 크로셰 소재의 밴딩 벨트는 시원한 느낌을 주면서 유니크한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PR LINE KOREA  1.비뮈에트 2.코치 3.매그파이 4.이파네마 5.카린

원피스 특유의 페미닌한 느낌을 벗어나고 싶다면 청바지를 레이어드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와이드 청바지 하나로 힙하면서 키치한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글래디에이터 디자인의 젤리슈즈를 착용하여 시원함을 더해주는 것도 하나의 포인트이다. 와이드한 청바지에 가려져 은은하게 보이는 실루엣이 유니크함을 더해줄 것이다. 또한 통기성도 뛰어나 장마철에도 유용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추가로 주름 밴딩 디테일이 들어간 가죽 쇼퍼백까지 매치해준다면 고급스러움과 펑키함까지 챙길 수 있다. 마무리로 여름에 많이 쓰는 틴트 선글라스도 잊지 말고 챙기도록 하자.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