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김대호, 최근 인기 실감 고백... “요즘엔 많이 알아보는 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김대호가 최근 바빠진 생활을 언급했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물놀이를 즐기는 김대호 아나운서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김대호 아나운서는 "요즘에 사실 솔직히 너무 힘들었다. 눈 뜨고 나니 '이게 뭐야?' 이런 느낌이었다. 주변에서 연락도 많이 오고"라며 "저 혼자 스케줄을 소화하다 보니까 요즘 들어서 몸도 힘들고 살도 찌고 그런 생각이 들어서 이젠 정신차리고 몸관리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물놀이를 즐기는 김대호 아나운서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김대호 아나운서는 “요즘에 사실 솔직히 너무 힘들었다. 눈 뜨고 나니 ‘이게 뭐야?’ 이런 느낌이었다. 주변에서 연락도 많이 오고”라며 “저 혼자 스케줄을 소화하다 보니까 요즘 들어서 몸도 힘들고 살도 찌고 그런 생각이 들어서 이젠 정신차리고 몸관리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인왕시장은 자주 간다. 마트갈 때도 있고 시장을 갈 때도 있는데 시장 같은 경우는 필요한 만큼 구매가 가능하다. 말씀 잘 드리면 소량만 주신다”고 설명했다.
김대호는 “요즘엔 좀 많이 알아보시는 편인 것 같다. 80세 넘은 분들께 사인해드린 적도 있고 초등학생 친구가 알아봐준 적도 있다”고 전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혼산’ 이장우, SNS 메시지 언급 “사람들이 나보다 푸바오가 가볍다고”
- [종합] ‘지락실2’ 이영지, 아이브 ‘After LIKE’ 댄스 실패... 안유진 “엉망진창” 폭소
- 한예리, ‘SNL 코리아4’ 시즌 호스트 출격
- 홍현희, 건강 악화로 ‘금쪽같은 내새끼’ 3주간 쉰다
- ‘지락실2’ 미미, 훈민정음 알까기 중 ‘빡미’ 변신... “제발 이기라고”
- ‘지락실2’ 이은지, 이영지 ‘영어 남발’에 “너 원어민이야?” 울컥
- ‘지락실2’ 이은지, ‘안유진X미미’ 견제하는 이영지에 “같은 팀 벌써 후회”
- 김태희, 아이스버킷 챌린지 1000만원 기부[공식]
- 김바울♥권수임 8월 결혼...“뮤지컬 통해 만나”[전문]
- ‘피프티피프티 사태’ 어트랙트 전홍준, 더기버스 이사 고소[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