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Wavve) ‘타운 콜 말리스’, ‘살인 사건을 구독하세요’, ‘트릴리온 게임’, ‘피치 퍼펙트: 범퍼 인 베를린’ 등 신작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7. 21. 22: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avve



현지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해외시리즈 최신작이 웨이브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시즌 6

웨이브(Wavve)가 ‘타운 콜 말리스’, ‘살인 사건을 구독하세요’, ‘씰 팀 시즌6’ 등 영미권 해외시리즈를 포함해 일본드라마까지, 2023년 현지에서 방영된 최신 드라마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타운 콜 말리스‘를 시작으로 8월까지 해외시리즈 신작 타이틀이 매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NBC유니버설 ‘타운 콜 말리스(A Town called MALICE)’는 8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몰락한 갱스터 일가의 재기 이야기를 그린다. 8부작으로 구성된 ‘타운 콜 말리스’는 한때 영국 런던 남부를 주름잡던 갱스터 일가가 몰락 후 스페인의 코스타 델 솔로에서 재기의 기회를 잡으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 드라마다.

‘Video Killed The Radio Star’, ‘I Want to Know What Love Is’,’‘Hey Mickey’ 등 7080을 대표하는 유명 팝들이 드라마에 사용돼 그때 그 시절의 분위기와 화려한 영상미로 펑키함을 장르적으로 풀어냈다.

8월 웨이브 공개 예정인 피콕 오리지널 ‘살인 사건을 구독하세요(Based on a True Story)’는 기묘한 실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코미디 스릴러 장르 드라마다. 부동산 중개업자와 전직 테니스 선수 부부가 어느 배관공과 얽히면서 벌어진 갈등에 빗대어 살인범에 대한 미국 사회의 집착을 그린다.

‘살인 사건을 구독하세요’는 영화 ‘주토피아’에서 주인공 닉 목소리를 맡은 배우 제이슨 베트맨 (Jason Bateman)이 프로듀서로, 드라마 ‘더 보이즈’를 집필한 크레이그 로젠버그(Craig Rosenberg)가 작가로 참여했다.

이밖에도 허세가 무기인 제멋대로인 남자와 성실하지만 서툰 남자가 창업을 통해 1조의 성공 신화를 써내려가는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트릴리온 게임’, 실제 특수부대 출신 프로듀서가 제작에 참여해 높은 고증 수준으로 밀리터리 드라마의 역사를 쓴 ‘씰 팀’의 여섯 번째 시즌, 그리고 여성 아카펠라 그룹의 좌충우돌을 그린 영화 ‘피치 퍼펙트’의 스핀오프로 재탄생한 드라마 ‘피치 퍼펙트: 범퍼 인 베를린’까지 모두 웨이브에서 OTT 최초 및 독점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