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리, ‘SNL 코리아4’ 시즌 호스트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시원한 웃음으로 토요일 밤을 책임질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4가 오는 22일 방송되는 가운데 2회 호스트로 한예리가 출격한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반전 웃수저 예능캐의 면모를 선보이며 유쾌한 토요일 밤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는 자연스러운 북한 사투리로 신동엽과 커플 연기를 펼치며 'SNL 코리아'의 특기인 아슬아슬 수위를 넘나드는 19금 코미디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맡은 작품마다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그가두 번째 호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활약을 펼친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반전 웃수저 예능캐의 면모를 선보이며 유쾌한 토요일 밤을 선물할 예정이다.
먼저 ‘알바니까 청춘이다’ 코너에서 한예리는 8년차 경력직 능력캐 알바생으로 등장한다. 이 코너에서는 알바생이라면 한번쯤 겪어 봤을 법한 웃픈 에피소드와 충격적 반전을 통해 MZ 세대들의 공감을 불러올 예정이다.
‘우아한 추심’에서는 거대한 족발을 들고 사자 머리를 한 ‘탕후루예리’라는 역대급 파격 캐릭터로 분해 린자오밍 이수지와 함께 불법 축의금 먹튀를 받아내는 화끈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한편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는 자연스러운 북한 사투리로 신동엽과 커플 연기를 펼치며 ‘SNL 코리아’의 특기인 아슬아슬 수위를 넘나드는 19금 코미디를 선보인다.
여기에 지난 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플러팅 파일러’에서는 한예리가 주연을 맡았던 동명의 드라마 ‘녹두꽃’을 패러디하며 기상천외한 플러팅 기법을 선보일 예정.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홍현희, 건강 악화로 ‘금쪽같은 내새끼’ 3주간 쉰다
- ‘지락실2’ 미미, 훈민정음 알까기 중 ‘빡미’ 변신... “제발 이기라고”
- ‘지락실2’ 이은지, 이영지 ‘영어 남발’에 “너 원어민이야?” 울컥
- ‘지락실2’ 이은지, ‘안유진X미미’ 견제하는 이영지에 “같은 팀 벌써 후회”
- 김태희, 아이스버킷 챌린지 1000만원 기부[공식]
- 김바울♥권수임 8월 결혼...“뮤지컬 통해 만나”[전문]
- ‘피프티피프티 사태’ 어트랙트 전홍준, 더기버스 이사 고소[공식]
- JYP 글로벌 오디션 ‘A2K’, 원석들 매력에 치솟는 조회수
- 美 롤링스톤, K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100곡 선정…1위는
- 넷플릭스 “수지·양세종 ‘이두나!’, 공개일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