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남편·시父 '의사' "강동원 어깨 치료 해줘, 수술복 입었을때 설레" ('편스토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현이 남편의 과거를 알게 됐다.
2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남편의 절친한 동료들을 집으로 초대해 특별한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정현은 영화 '반도' 촬영장에 온 남편의 모습도 전했다.
또한 이정현의 시아버지 역시 남편과 같은 족부족관절 전문의라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정현이 남편의 과거를 알게 됐다.
2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남편의 절친한 동료들을 집으로 초대해 특별한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정현은 꽃시장에서 사온 꽃들로 테이블을 장식을 했다. 이어 닭, 장어, 새싹 인삼, 송이버섯 등을 꺼내 요리에 돌입한다. 특히 이정현은 시아버지가 직접 끓여서 보내주신 곰탕 국물에 닭고기와 찹쌀을 넣고 조리한 사골삼계죽을 끓여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유자청 소스를 활용한 샐러드, 밥 위에 구운 장어와 만능간장을 얹은 장어덮밥, 아이스크림까지 완성해 지켜보던 이들의 혀를 내두르게 했다.
이정현 남편의 동료들은 결혼 소식을 제일 먼저 안 가장 가까운 친구들이자 의사 동료들이다. 이정현의 코스요리에 감탄하며 수다가 이어지던 중, 이정현은 "가끔 신랑의 카톡을 본다"라며 이야기를 꺼냈다. 세 남자의 긴장감을 유발한 가운데, "근데 단체방에 수술 회의를 하는게 너무 건전해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친구들은 "고민되는 환자분 있으면 얘기나누고, 회의도 한다"고 이야기했고, 이정현의 남편은 "환자분들이 결과가 다 좋을 수 없으니까 서로 위로도 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이정현은 "제가 그런 위로를 못해주는데 대신 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특히 친구들은 "잊지 못할 결혼식이다"라고 입을 모았다. 이정현도 "모두들 우리를 안 보고 하객석만 보더라"며 당시 화려했던 하객 라인업을 이야기했다. 이에 친구들은 가장 설��던 하객으로 공효진, 손예진 등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에 남편은 "나도 이야기해도 돼?"라고 장난 해 웃음을 더했다.
친구들의 남편 칭찬도 이어졌다. "집에서 일도 많이 도와준다"는 이정현에게 "모임에 와도 9시에 귀가한다"라고 이야기해 4년차에도 신혼부부 다운 분위기를 자랑했다.
그런가 하면, 이정현은 평소 몰랐던 남편의 모습들에 대해 물었다. "일할 때 어때요?"라고 묻자, 친구들은 "꼼꼼한 스타일이다. 작은 실수 하나가 큰 사고로 이어지기 때문에"라며 "환자들한테 친절하다"고 칭찬했다. 또한 학창시절에 대해서도 "엄청 성실했다. 우수 전공의를 두 번이나 받은 친구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여자 관계는 어땠어요?"라고 하자, 친구들은 "교수님들이 사위 삼겠다고 했다"고 이야기해 남편의 귀를 빨갛게 했다. 또한 "소개팅은 했던 것 같다"고 폭로하자, 이정현은 "소개팅은 내가 처음이라며"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현은 영화 '반도' 촬영장에 온 남편의 모습도 전했다. "남편이 촬영장에 왔을때, 강동원이 어깨가 빠졌는데 신랑이 치료해줬다"면서, 강동원 배우를 좋아하는 아내의 모습을 질투한다고. "연상호 감독님이랑 강동원 씨랑 집으로 초대해 밥을 먹는데 신랑이 없더라. 신랑이 서재에서 엎드려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정현의 시아버지 역시 남편과 같은 족부족관절 전문의라고. 친구들은 "선배님이시다. 인자하시기로 유명하다. 후임들이 칭송한다"고 극찬했다.
이정현은 "남편 일하는 걸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면서 "그런데 가끔 수술실에서 나와서 영상통화할 때 설레더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이혜영 "왼쪽 폐 절반 잘라냈다"..2년 전 결혼기념일 폐암 판정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 씨 결국 숨진 채 발견…예천 산사태에 부부 참변
- 서장훈 “내 재산 2조라고..생각보다 많지 않아” (돌싱포맨) [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