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건강 악화로 ‘금쪽같은 내새끼’ 3주간 쉰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2023. 7. 21. 21: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건강 문제로 3주간 '금쪽같은 내 새끼' 녹화에 불참한다.
2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초2 아들의 위험천만한 학교생활'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홍현희의 모습이 보이질 않았다.
장영란도 "제가 그 자리를 조금 메꾸도록 하겠다. 홍초맘, 푹 쉬다 와요"라고 홍현희를 향해 영상 편지를 전했고, 오은영 박사는 "너무 과로했다"며 안타까워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건강 문제로 3주간 ‘금쪽같은 내 새끼’ 녹화에 불참한다.
2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초2 아들의 위험천만한 학교생활’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홍현희의 모습이 보이질 않았다.
신애라는 이에 “안타까운 소식이 있다”며 “현희씨가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3주 동안 쉬기로 했다”고 알렸다.
장영란도 “제가 그 자리를 조금 메꾸도록 하겠다. 홍초맘, 푹 쉬다 와요”라고 홍현희를 향해 영상 편지를 전했고, 오은영 박사는 “너무 과로했다”며 안타까워 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락실2’ 미미, 훈민정음 알까기 중 ‘빡미’ 변신... “제발 이기라고”
- ‘지락실2’ 이은지, 이영지 ‘영어 남발’에 “너 원어민이야?” 울컥
- ‘지락실2’ 이은지, ‘안유진X미미’ 견제하는 이영지에 “같은 팀 벌써 후회”
- 김태희, 아이스버킷 챌린지 1000만원 기부[공식]
- 김바울♥권수임 8월 결혼...“뮤지컬 통해 만나”[전문]
- ‘피프티피프티 사태’ 어트랙트 전홍준, 더기버스 이사 고소[공식]
- JYP 글로벌 오디션 ‘A2K’, 원석들 매력에 치솟는 조회수
- 美 롤링스톤, K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100곡 선정…1위는
- 넷플릭스 “수지·양세종 ‘이두나!’, 공개일 미정”
- “숨기고픈 ‘악귀’ 비밀 있다?”...김태리X오정세 공조 새 국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