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락실2’ 이은지, 이영지 ‘영어 남발’에 “너 원어민이야?” 울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뿅뿅 지구오락실2' 이은지가 이영지의 영어 사용으로 분노했다.
2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이은지와 이영지가 'ZZ팀', 미미와 안유진이 'ㅇㅇ팀'으로 나뉘어 '훈민정음 알까기'로 맞붙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에도 이영지는 또 영어를 2번 썼고, 같은 팀 이은지는 "너 원어민이야?"라고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이은지와 이영지가 ‘ZZ팀’, 미미와 안유진이 ‘ㅇㅇ팀’으로 나뉘어 ‘훈민정음 알까기’로 맞붙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영지는 시원한 도발과 다르게 공격 기회를 날려버렸다. 이어 미미는 공격을 하기 위해서 자리에 일어나서 움직였고, 그 모습을 본 이영지는 “원래 이게 동서남북 다 쓰는 게임인가요?”라고 말했다.
순간적으로 영어를 사용한 이영지는 당황했고, 나영석PD는 “이영지 일어나. 솔직하게 늘 얘기해야 한다고 했죠?”라고 말했다. 이에 이영지는 결국 양심 고백(?) 하며 “양심 조기 교육을 너무 심하게 당했다”고 너스레 떨었다.
이후에도 이영지는 또 영어를 2번 썼고, 같은 팀 이은지는 “너 원어민이야?”라고 분노했다. 게임 내내 이영지는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며 남다른 텐션을 자랑했고, 이은지는 “중요한 건 입 좀 다물어요”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식2’은 지구로 재 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 다시 한번 뭉쳐 겨울왕국 ‘핀란드’와 신들의 섬 ‘발리’에서 펼쳐지는 지구 용사즈의 예측 불허 대모험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락실2’ 이은지, ‘안유진X미미’ 견제하는 이영지에 “같은 팀 벌써 후회”
- 김태희, 아이스버킷 챌린지 1000만원 기부[공식]
- 김바울♥권수임 8월 결혼...“뮤지컬 통해 만나”[전문]
- ‘피프티피프티 사태’ 어트랙트 전홍준, 더기버스 이사 고소[공식]
- JYP 글로벌 오디션 ‘A2K’, 원석들 매력에 치솟는 조회수
- 美 롤링스톤, K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100곡 선정…1위는
- 넷플릭스 “수지·양세종 ‘이두나!’, 공개일 미정”
- “숨기고픈 ‘악귀’ 비밀 있다?”...김태리X오정세 공조 새 국면
- ‘더 마블스’ 박서준, 이 치명적 자태는...
- ‘올드보이 스카우트’ 박항서→안정환, 대자연 뛰어든 다섯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