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김다예 "신혼처럼 못 보내…아기 갖는게 쉽지 않다" ('편스토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김다예 부부가 2세를 위해 시험관 시술을 결정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X김다예 부부의 강원도 횡성 나들이가 이어졌다.
이에 박수홍은 "너무 고생많았어"라고 위로했고, 김다예는 "여보가 알아주니까 힘들지 않아"라며 씩씩하게 답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모습을 본 이정현은 "장어 바로 주문할게요"라며 "내가 보낸 장어 먹고 임신 된 부부가 많다"고 응원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박수홍♥김다예 부부가 2세를 위해 시험관 시술을 결정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X김다예 부부의 강원도 횡성 나들이가 이어졌다.
이날 박수홍은 혼인신고 2주년 기념, 임신을 준비 중인 아내 위한 고단백 고칼슘 식재료 횡성 한우로 코스 요리를 준비했다. 박수홍은 한우감태초밥, 한우육전, 한우샌드, 한우안심스테이크 등 한우로 눈을 뗄 수 없는 요리들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로맨틱하고 즐거운 저녁 식사 후, 부부는 마주 앉아 진솔한 대화를 시작했다. 박수홍은 "여보가 요즘 계속 노력 했잖아. 배테기(배란테스트기)도 써보고"라며 임신 준비 중인 부부의 근황을 전했다. 이어 "안쓰럽고 미안하기도 해서 뭐라도 해주고 싶었다"는 마음을 전하자, 김다예는 "아기 갖는 게 마음처럼 쉽지 않은 거 같다. 결혼 전에는 그냥 준비하면 되겠지. 막상 가지려고 노력하니까 이게 생각보다 쉽지 않은거다"라면서 "우리는 신혼이지만, 신혼처럼 못 보냈다. 사실 우리는 지금부터 시작이다"라고 얼마 전 난임 검사를 받은 사실을 밝혔다.
특히 "나팔관 조영술도 받았다"는 김다예는 "기절할 정도로 아프다는 후기가 많아서 고민을 했다. 웬만하면 잘 참는데, 진짜 아프더라. 찢어지는 고통이다"라고 토로해 박수홍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이에 박수홍은 "너무 고생많았어"라고 위로했고, 김다예는 "여보가 알아주니까 힘들지 않아"라며 씩씩하게 답했다.
또한 주변 지인들의 성공 사례들을 언급하며 기운을 얻은 김다예는 "간절함이 크니까 성공 사례를 다 시도해보는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배란 유도 주사를 스스로 복부에 투여해야 해 힘든 시험관 시술에 대해서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스튜디오에서 박수홍은 "시험관 시술을 결정했다"고 밝혔고, 이정현은 "쌍둥이 됐으면 좋겠다"고 응원하자, 박수홍도 "꿈이다"라고 답했다.
박수홍은 "여보 닮은 아기 만나면 정말 좋고, 내가 옆에서 최선을 다해 도울게"라며 아내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해 다시 한 번 감동을 선사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모습을 본 이정현은 "장어 바로 주문할게요"라며 "내가 보낸 장어 먹고 임신 된 부부가 많다"고 응원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이혜영 "왼쪽 폐 절반 잘라냈다"..2년 전 결혼기념일 폐암 판정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 씨 결국 숨진 채 발견…예천 산사태에 부부 참변
- 서장훈 “내 재산 2조라고..생각보다 많지 않아” (돌싱포맨) [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