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슈팅액션게임 '앤빌 1.0' 27일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개발하고 글로벌 퍼블리셔 하이크(HIKE)가 서비스하는 슈팅액션 게임 '앤빌'이 27일 스팀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액션스퀘어 측은 "정식서비스 시기에 맞춰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퍼블리셔인 HIKE의 정식서비스 공식페이지와 스팀 커뮤니티, 공식 디스코드 등을 통해 적극적인 유저 소통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개발하고 글로벌 퍼블리셔 하이크(HIKE)가 서비스하는 슈팅액션 게임 '앤빌'이 27일 스팀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앤빌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서 여러 명의 이용자가 협력해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로그라이크방식의 톱다운 슈팅액션 게임이다. 지난 2021년 스팀 얼리 액세스를 실시했다.
이번 정식 서비스에선 게임에 대한 많은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음성으로 게임을 안내해주는 오퍼레이션 시스템과 거대 로봇을 소환하는 신규 브레이커 발키리, PVP 모드가 추가된다. 대규모 밸런스 조정, 사용자 경험(UX)·사용자 인터페이스(UI) 개편 등도 변화된다.
액션스퀘어 측은 "정식서비스 시기에 맞춰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퍼블리셔인 HIKE의 정식서비스 공식페이지와 스팀 커뮤니티, 공식 디스코드 등을 통해 적극적인 유저 소통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이크는 지난 1월 액션스퀘어가 앤빌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크레스트의 변경된 사명이다. 2018년 설립한 일본의 게임 퍼블리싱 전문 기업으로 퍼블리싱 협력사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들을 서비스하고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수' 김혜수 "조인성, 강렬한 눈 멋져…액션 도전? 난 겁쟁이"
- [조이TV]'밀수' 류승완 감독이 말하는 음악·70년대 그리고 수중 액션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