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도 위장 청부살인 사건 전말...반전 범인은?(용감한 형사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한 형사들2' 에서 역대급 분노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에는 이종남, 김현엽, 김성수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MC들의 역대급 분노를 일으킨 사건의 전말은 21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용감한 형사들2’ 에서 역대급 분노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에는 이종남, 김현엽, 김성수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이날 사건은 한 여성으로부터 끔찍한 강도 살인 사건이 접수되며 시작된다. 그가 퇴근을 하고 집에 들어선 순간 뒤에서 강도가 칼을 들이 밀었고, 끌려간 방에는 이미 결박 당한 어머니가 의식 없이 있었던 상황.
현장으로 출동한 형사들은 아버지의 시신이 둔기에 맞고, 흉기까지 찔렸으며 손발이 결박돼 있는 모습을 보고 오로지 돈을 목적으로 침입한 강도가 아니었음을 직감한다.
부검 결과, 사망한 아버지의 사인은 형사들의 직감과 같이 경부압박질식사였다. 이어 형사들은 “전남 보성에서 왔고, 네 아버지의 복수를 하러 왔다. 나랑 같이 살지 않을래?”라는 도주 직전, 딸에게만 남긴 범인의 의미심장한 말에서 수상한 메시지를 읽게 된 것.
형사들은 집 주변 CCTV로 용의자를 특정하고 추적을 시작하면서 예상치 못한 곳에서 용의자와 마주하게 된다.
MC들의 역대급 분노를 일으킨 사건의 전말은 21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K-POP 이끌 스타 직접 찾는다 - MK스포츠
- 청림, 대장암 투병 끝에 사망…향년 37세 - MK스포츠
- 심으뜸, 살짝 포즈만 잡았을 뿐인데…터질 듯한 등근육 [똑똑SNS] - MK스포츠
- 비키니 입은 ‘얼짱’ 홍영기, 발리 핫걸로 변신 [똑똑SNS] - MK스포츠
- “오타니 있어요?” 문의는 폭주하는데...에인절스는 마지막까지 기다린다 - MK스포츠
- 김광현 ‘아쉽다’ [MK포토] - MK스포츠
- 김광현 ‘돌지 않았나요?’ [MK포토] - MK스포츠
- 오스틴 ‘한 점차 턱밑까지 추격하는 적시타’ [MK포토] - MK스포츠
- 최주환 ‘분위기 가져오는 투런포’ [MK포토] - MK스포츠
- 켈리 ‘최주환에게 투런포 허용’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