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박보검, 나를 이상형이라고 뽑아..밝은 느낌이 너무 좋다더라”(‘A급장영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영란이 박보검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21일 'A급 장영란'에는 '3대째 내려오는 장영란 특급 국물 레시피 (초간단,대파,김치,콩나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파가 흐물흐물해지길 기다리던 장영란은 자체 콘텐츠인 'A급 장영란'에 김나영을 초대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 잘생긴 남자로는 "박보검 씨. 나랑 통화했다. 나 이상형이라고. 못 들으셨나 보다. 중요한 거는 'A급 장영란'을 구독한다"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장영란이 박보검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21일 ‘A급 장영란’에는 ‘3대째 내려오는 장영란 특급 국물 레시피 (초간단,대파,김치,콩나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장영란은 ‘파뿌리 김치 콩나물국’ 레시피를 공유했다.
장영란은 “감기를 싹 잡을 수 있는 비법을 전수했다. 대대손손 내려오는 비법, 엄마가 딱 요거를 끓여주면 제가 딱 먹으면 엄마하고 목소리가 뻥 뚫렸다. 누구한테도 알려주지 않는 비법을 5분 컷으로. 요리 못하는 똥손도 다 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장영란은 먼저 파뿌리를 살려서 깨끗이 씻은 뒤 파의 흰 부분만 냄비에 넣고 오랜시간 끓였다.
파가 흐물흐물해지길 기다리던 장영란은 자체 콘텐츠인 ‘A급 장영란’에 김나영을 초대하고 싶다고 밝혔다. 장영란은 “김나영 씨 만나서 패션에 대해서 듣고 싶다. 셀럽 느낌으로 쫙 올라가셨는데 한번 모시고 싶다”고 밝혔다.
또 잘생긴 남자로는 “박보검 씨. 나랑 통화했다. 나 이상형이라고. 못 들으셨나 보다. 중요한 거는 ‘A급 장영란’을 구독한다”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신랑수업’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5명 중에 누구냐고 했는데 저를 뽑았다. 그것도 어딘가. A급 장영란을 잘 보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내가 이상형이라 얘기한 것도 알고 있고 밝은 긍정 에너지로 사람들한테 긍정의 힘을 주라고. 너무 좋데 이런 밝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IVA 이수민 “‘음악의 신’에서 탁재훈이 섭섭하게 했다.. 서너 번 울어”
- 김구라, 子 그리 자취방 검문.. 유통기한 지난 음료+냉동실 랍스터에 한숨
- 차승원, 살 엄청 빠져 188cm에 73kg.. “골골대고 기운이 없다” 고백
- 고현정, 숏컷+죄수복 강렬 등장 ‘마스크걸’ 3번의 살인 티저 공개
- ‘고대 출신’ 파일럿, 세계 미남대회서 최초 본상 쾌거.. 박수갈채 받은 ‘이 말’은?
- 中 수영간판 쑨양, 미모의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간병인과 결혼하겠다는 시아버지, 유산상속을 둔 두 여자의 기싸움(부부스캔들)
- 보아, 과감한 ‘란제리룩 무대의상’에 “이 프로그램 하기 싫어” 반항심 폭주(‘댄스가수유랑
- 조병규, 학폭 논란 ‘경이로운 소문2’로 정면돌파 택했다…성공적으로 복귀할 수 있을까 [SS현
- 블랙핑크 지수, 제니 현재 상태 “웃긴 걸 보고 찍은 다음 나한테 보여준다.. 행복해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