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무용 장학생’ 딸 민서 등교시켜주는 자상한 아버지.. “우리 집은 삼성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일상 루틴을 소개했다.
제작진이 "서운하네. 가족한테 이래도 되나"라고 하자 박명수는 "서운하면 다른 일 해"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소셜 라운지에서 그룹 스트레이키즈 창빈을 만났다.
박명수는 "줏대 있으세요?"라고 묻는 창빈에게 "당연하지 이 사람아. 우리 집에 가면 다 삼성이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박명수가 일상 루틴을 소개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는 ‘난 네가 줏대있게 걸었으면 좋겠어. 줏대좌 창빈이와 부내나는 건물 데이트(?)ㅣ할명수 ep.140’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박명수는 ‘갓생 챌린지’에 도전했다. “아침에 일어나서 지금까지 뭘 했는가”라고 묻자, 박명수는 “딸 민서를 학교에 데려다주고, 1시간 정도 더 자고 일어나서 라디오 생방송을 했다. 그리고 꼴보기 싫은 너 만났잖아”라고 답했다.
제작진이 “서운하네. 가족한테 이래도 되나”라고 하자 박명수는 “서운하면 다른 일 해”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루에 꼭 하는 루틴이 있는가”라는 질문에 박명수는 “요새 들어 저녁 때 한 시간씩 걷는다”라고 답했다. 제작진이 관심을 보이자 의심한 박명수는 “왜? 그것도 찍으려고? 안 걷는다. 매일 밥 먹자마자 누워. 집에서 잔다”라고 말을 바꿔 웃음을 안겼다.
박명수는 “하루에 만 보까지는 아니고 팔천 보에서 만 보 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책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전혀 안 본다. 36년 전부터 안 봤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박명수는 강남에 위치한 삼성 플래그십 스토어를 찾았다. 초대형 체험형 스토어로 MZ 세대들이 놀이터처럼 찾는다는 공간이었다.
박명수는 소셜 라운지에서 그룹 스트레이키즈 창빈을 만났다. 창빈은 자신을 “유명한 갤럭시 줏대좌”라고 소개했다.
박명수는 “줏대 있으세요?”라고 묻는 창빈에게 “당연하지 이 사람아. 우리 집에 가면 다 삼성이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숏컷+죄수복 강렬 등장 ‘마스크걸’ 3번의 살인 티저 공개
- CIVA 이수민 “‘음악의 신’에서 탁재훈이 섭섭하게 했다.. 서너 번 울어”
- ‘고대 출신’ 파일럿, 세계 미남대회서 최초 본상 쾌거.. 박수갈채 받은 ‘이 말’은?
- 차승원, 살 엄청 빠져 188cm에 73kg.. “골골대고 기운이 없다” 고백
- 김구라, 子 그리 자취방 검문.. 유통기한 지난 음료+냉동실 랍스터에 한숨
- 中 수영간판 쑨양, 미모의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간병인과 결혼하겠다는 시아버지, 유산상속을 둔 두 여자의 기싸움(부부스캔들)
- 보아, 과감한 ‘란제리룩 무대의상’에 “이 프로그램 하기 싫어” 반항심 폭주(‘댄스가수유랑
- 조병규, 학폭 논란 ‘경이로운 소문2’로 정면돌파 택했다…성공적으로 복귀할 수 있을까 [SS현
- 블랙핑크 지수, 제니 현재 상태 “웃긴 걸 보고 찍은 다음 나한테 보여준다.. 행복해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