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 조인성+김혜수+염정아에 둘러싸인 큐티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소담이 영화 '밀수' 주연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21일 박소담은 동료 배우 박준금을 비롯해 다른 배우들과 함께 영화 '밀수' 시사회에 참여한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영화 '밀수'는 류승완 감독의 신작으로, 주연배우들인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은 물론이며 고민시와 김종수까지 여러 배우들의 연기력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사회에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배우 박소담이 영화 '밀수' 주연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21일 박소담은 동료 배우 박준금을 비롯해 다른 배우들과 함께 영화 '밀수' 시사회에 참여한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염정아와 tvN 예는 '삼시세끼'로 인연이 있는 박소담은 김혜수의 품에 폭 안겨서, 뒤로는 조인성의 비호를 받으며, 또 옆에서는 염정아의 덤덤한 지지를 받으며 사진을 찍었다. 박소담의 무해하면서도 천의 얼굴이라고 불리는 도화지 같은 얼굴 위로는 행복한 미소가 잔뜩 피어나 있다.
네티즌들은 "너무 사랑스러운 거 아니냐", "박소담 키가 작은 게 아닌데 하필 저 배우들이 또 장신이라", "엘프 사이의 요정 같아요", "아 너무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밀수'는 류승완 감독의 신작으로, 주연배우들인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은 물론이며 고민시와 김종수까지 여러 배우들의 연기력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사회에서부터 호평을 받았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박소담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