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컵라면으로 10분만에 김치전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수영이 컵라면으로 김치전을 만든다.
류수영이 아내를 위해 뚝딱 만든 김치전이 컵라면으로 만든 것임이 밝혀진 것.
류수영은 정말 김치찌개 컵라면을 활용해 단 10분 만에 근사한 김치전을 만들었다.
상상조차 한 적 없지만, 직접 만들어 보면 비주얼과 맛에 홀딱 반할 수밖에 없는 류수영의 컵라면 김치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수영이 컵라면으로 김치전을 만든다.
21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이 그동안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대박 레시피를 소개한다.
무려 컵라면으로 10분 만에, 누구나 좋아하는 국가대표급 안주 메뉴 김치전을 만드는 것.
이날 공개되는 류수영의 VCR은 “시청주의! 본 영상은 1인칭 가상 남편 체험 영상입니다”라는 독특한 자막 화면과 함께 시작된다.
이어 VCR에서는 멋있게 수트를 장착한 채 주방에 선 류수영이 포착됐다. 카메라를 발견한 류수영은 아내에게 말을 걸듯 “여보 빨리 와. 배고프지? 잠시만 기다려. 금방 요리해줄게”라며 남편 역할극을 시작해 웃음을 줬다.
설정의 향기가 가득한 VCR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 하지만 이 오글거리는 영상보다 더 놀라운 것이 잠시 뒤 공개됐다.
류수영이 아내를 위해 뚝딱 만든 김치전이 컵라면으로 만든 것임이 밝혀진 것.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처음 본다”, “충격적이다”, “가능해?”라며 의아해했다.
이어 공개된 류수영의 컵라면 김치전 레시피는 더욱 놀라웠다. 류수영은 정말 김치찌개 컵라면을 활용해 단 10분 만에 근사한 김치전을 만들었다.
재료도 간단했고,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였다. 류수영은 중간중간 요리 초보들을 위한 꿀팁도 놓치지 않았다. 상상도 못한 류수영의 컵라면 김치전을 두고 “이건 혁명”, “어남 매직”, “완전 맛집 비주얼” 등 감탄이 쏟아졌다.
상상조차 한 적 없지만, 직접 만들어 보면 비주얼과 맛에 홀딱 반할 수밖에 없는 류수영의 컵라면 김치전. 류수영의 멋진 수트핏부터 또 하나의 대박 레시피까지 확인할 수 있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7월 2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K-POP 이끌 스타 직접 찾는다 - MK스포츠
- 청림, 대장암 투병 끝에 사망…향년 37세 - MK스포츠
- 심으뜸, 살짝 포즈만 잡았을 뿐인데…터질 듯한 등근육 [똑똑SNS] - MK스포츠
- 비키니 입은 ‘얼짱’ 홍영기, 발리 핫걸로 변신 [똑똑SNS] - MK스포츠
- “오타니 있어요?” 문의는 폭주하는데...에인절스는 마지막까지 기다린다 - MK스포츠
- SSG 최주환, LG 켈리 상대 달아나는 투런포 ‘쾅!’…시즌 15호 [MK잠실] - MK스포츠
- 추신수 ‘또 다시 앞서나간다’ [MK포토] - MK스포츠
- 최정 ‘또 다시 앞서 나간다’ [MK포토] - MK스포츠
- 최정 ‘또 다시 앞서나가는 적시 2루타’ [MK포토] - MK스포츠
- 김광현 ‘동점타 맞고 아쉬움 가득’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