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22·23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3. 7. 21. 2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후 승강기 교체가 반갑지 않아요

■사랑의 가족(KBS1 토 오후 1시5분) = 최근 연식이 오래된 아파트가 늘면서 노후 승강기 교체 공사도 많아지고 있다. 안전상 필요한 과정이지만 공사기간이 한 달 넘게 이어져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은 그저 막막할 따름이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제보자는 15층 아파트 꼭대기 층에 살고 있는 지체장애인이다. 휠체어를 탈 수 없어 엉덩이로 계단을 오르내리며 반대편에 있는 다른 동으로 이동한다. 아파트 승강기 교체 공사 시 장애인들의 이동권을 보장하는 뚜렷한 규정이 없어 불편을 감수할 수밖에 없는 실태와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도 함께 알아본다.

SM 대표 안무가 캐스퍼의 살림솜씨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KBS2 토 오후 9시25분) = 안무가 ‘캐스퍼’가 살림남의 새로운 얼굴로 안방을 찾아온다. 캐스퍼는 아이돌그룹 엑소, 샤이니 등 ‘SM 대표 안무가’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캐스퍼를 응원하기 위해 엑소는 “살림남이다!”라고 외치며 안무 연습실에 들어선다. 이내 멤버 세훈은 “형이 왜 살림남에 나와?”라며 캐스퍼의 출연을 두고 의아해한다. 디오는 “살림을 정말 잘해서 나오는 거야?”라며 놀리기도 한다. 멤버들 말에 의하면 “맨날 배달시켜 먹는다”는 캐스퍼의 살림 솜씨는 과연 어떠할까. 캐스퍼의 생활예능 적응기가 펼쳐진다.

이상민도 쩔쩔…원조 센 언니들 떴다

■미운 우리 새끼(SBS 일 오후 9시5분) = <미운 우리 새끼>에 원조 ‘센 누나’들이 등장한다. 배우 전원주와 선우용여, 코미디언 이경실과 김지선까지 역대급 웃음을 몰고 온 이야기가 펼쳐진다. “젊은 것들은 바닥에 앉으라”는 선우용여의 말에 방송인 김종민은 바닥에 공손히 무릎을 꿇고 앉는다. 이에 전원주는 “난 쳐다도 안 보고 예쁜 선우용여만 보냐”며 불만을 품는다. 이야기꽃이 피어나는 가운데 가수 이상민은 전원주 앞에 무릎을 꿇고서 “따님을 제게 주세요”라고 말한다. 이에 전원주는 “내가 아니고?”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