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윤아, 수상쩍을 정도의 미모···호텔리어의 바쁜 일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소녀시대이자 배우 윤아가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시상식에 연이어 호스트로 우뚝 섰다.
21일 윤아는 "올해도 함께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라는 글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작년 2022년부터 열린 시상식으로, OTT 시대에 걸맞은 OTT 프로그램을 위한 시상식이다.
윤아는 작년 시상식에서 제 1회 호스트를 맡았으며, 이듬해인 올해도 호스트를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가수 소녀시대이자 배우 윤아가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시상식에 연이어 호스트로 우뚝 섰다.
21일 윤아는 "올해도 함께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라는 글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윤아는 자연스럽게 내린 앞머리에 높게 묶어 여러 갈래로 땋아 내린 귀여운 헤어스타일링을 리본으로 마무리 하였다. 또한 긴 목과 여린 어깨를 한 번에 드러내는 오프숄더 원피스를 입었으며, 청량한 파랑은 윤아를 더할 나위 없이 빛나게 만든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작년 2022년부터 열린 시상식으로, OTT 시대에 걸맞은 OTT 프로그램을 위한 시상식이다. 윤아는 작년 시상식에서 제 1회 호스트를 맡았으며, 이듬해인 올해도 호스트를 맡았다.
네티즌들은 "이미지도 좋지만 진행을 정말 잘한다", "천사랑이 주말에는 호텔일을 하고 평일에는 호스트도 하시는군요", "윤아 멋지다", "윤아도 엠씨 보다가 수상받으러 가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아는 현재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이준호와 로맨스 드라마의 신지평을 펼치고 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소녀시대 윤아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