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뉴스 예고] '오송 참사' 경찰관 6명 검찰 수사 의뢰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오송 지하차도 참사와 관련해 국무조정실이 경찰관 6명을 검찰에 수사 의뢰했습니다.
112신고를 받은 뒤 잘못된 곳으로 간 게 아니라 아예 출동을 하지 않은 정황이 드러난 걸로 전해졌는데 경찰은 사실과 다르다고 반발하고 있습니다.
서울 서초구의 한 초등학교에서 교사가 목숨을 끊은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동료 교사 전원을 상대로 조사하기로 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를 현장에서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오송 참사' 경찰관 6명 검찰 수사 의뢰
충북 오송 지하차도 참사와 관련해 국무조정실이 경찰관 6명을 검찰에 수사 의뢰했습니다. 112신고를 받은 뒤 잘못된 곳으로 간 게 아니라 아예 출동을 하지 않은 정황이 드러난 걸로 전해졌는데 경찰은 사실과 다르다고 반발하고 있습니다.
2. '교사 사망' 추모 행렬…내일 거리 집회
서울 서초구의 한 초등학교에서 교사가 목숨을 끊은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동료 교사 전원을 상대로 조사하기로 했습니다. 전국 교사들은 내일(22일) 대규모 집회를 열기로 했습니다.
3. 신림역 인근 흉기 난동…4명 사상
오늘 낮 서울 관악구 신림역 인근에서 30대 남성이 흉기를 휘둘러 4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를 현장에서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4. 전국 곳곳 '수상한 소포' 신고 이어져
어제 울산의 한 장애인복지시설에 기체 독극물이 의심되는 소포가 배송된 데 이어 전국 곳곳에서 수상한 소포를 받았다는 신고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잠시 후 8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신 차리세요!" 취객 도와주는 줄 알았는데 '슬쩍' [자막뉴스]
- [꼬꼬무 찐리뷰] "귀신 씌었다" 살해된 재력가 물건 훔친 경찰의 변명…윤노파 살인사건 미스터
- 들끓는 기름에 불씨 튕기나…'지아비부'가 웬 말? [1분핫뉴스]
- "오은영 박사 탓" 서초 교사 사건에 불똥…의학박사는 '금쪽이' 저격
- 식당 한가운데서 엎치락뒤치락?…"눈과 입으로 즐겨요"
- [뉴스딱] "기사님 센스 만점 안내방송 뭉클…한국 오길 잘했네요"
- 양조위, 뉴진스 MV에 백발로 참여…출연료 고사한 이유
- "프로필 자제" "조화 자제"…아이들 걱정된다는 부모들
- 극한 더위에 시달린다…35도만 넘어도 버티기 힘든 이유
- [단독] 담임 폭행 초등생 전학 결정…부모 연락 와 한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