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투병’ 공혁준, 수술 후 근황 “갑상선 날아가고 림프절도 잘라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암 투병 소식을 전했던 트위치 스트리머 겸 유튜버 공혁준이 수술을 마치고 근황을 알렸다.
20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는 '갑상선 암 공혁준 근황....'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공혁준은 지난 5월 팬들과 소통하던 중 갑상선암 투병 중인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김계란은 "혁준상이 오늘 갑상선암 수술을 잘 끝내고 오늘 퇴원을 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최근 암 투병 소식을 전했던 트위치 스트리머 겸 유튜버 공혁준이 수술을 마치고 근황을 알렸다.
20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는 ‘갑상선 암 공혁준 근황....’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계란은 공혁준의 집을 찾았다.
공혁준은 지난 5월 팬들과 소통하던 중 갑상선암 투병 중인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김계란은 “혁준상이 오늘 갑상선암 수술을 잘 끝내고 오늘 퇴원을 했다”라고 전했다.
공혁준을 만난 김계란은 “혁준 님 괜찮으신가” 물었다. 공혁준은 “아프긴 한데 그럭저럭 참을 수 있는 정도”라고 답했다.
공혁준은 “수술은 잘 됐다. 근데 입원은 하기 싫어서 ‘하루 더 있을래요?’ 하길래 안 한다 하고 왔다”라고 전했다.
앞으로의 경과에 대해 “병원을 따로 가는 건 2주 후다. 갔다가 보험금 좀 타고”라고 말했다. 김계란이 “보험금이 얼마냐”라고 묻자 “얘기를 해봐야겠지만 정확히는 모르는데 좀 나온다”라고 답했다.
공혁준은 “약만 먹으면 되니까 한 달 정도 회복기간 가지고 한 달 뒤에 생각해보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지금 갑상선이 없는 상태다. 목 옆에 림프절, 2.5cm 정도 이렇게 잘라낸 거다. 그래도 나름 빨리 발견했다. 다른 데 전이는 없다”라고 설명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IVA 이수민 “‘음악의 신’에서 탁재훈이 섭섭하게 했다.. 서너 번 울어”
- ‘고대 출신’ 파일럿, 세계 미남대회서 최초 본상 쾌거.. 박수갈채 받은 ‘이 말’은?
- 고현정, 숏컷+죄수복 강렬 등장 ‘마스크걸’ 3번의 살인 티저 공개
- 간병인과 결혼하겠다는 시아버지, 유산상속을 둔 두 여자의 기싸움(부부스캔들)
- 中 수영간판 쑨양, 미모의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보아, 과감한 ‘란제리룩 무대의상’에 “이 프로그램 하기 싫어” 반항심 폭주(‘댄스가수유랑
- 블랙핑크 지수, 제니 현재 상태 “웃긴 걸 보고 찍은 다음 나한테 보여준다.. 행복해 보여”
- 조병규, 학폭 논란 ‘경이로운 소문2’로 정면돌파 택했다…성공적으로 복귀할 수 있을까 [SS현
- [★타임머신] ‘미모는 그대로’ 데뷔 40주년 배우 김희애...그의 도전은 어디까지?
- 누적 1000대 자동차 판매왕 김민우 “故 허참 덕에 해고 면해. 잊지못할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