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타보-송민규-백승호' 전북 vs '제카-김승대-고영준' 포항, 선발 라인업 공개[오!쎈 포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단계 도약을 할 수 있는 승점을 가져갈 팀은 누가돨까.
전북과 포항은 21일 오후 7시 30분 포항스틸야드에서 K리그1 24라운드 맞대결을 치른다.
지난 시즌 포항을 상대로 2승 1무 1패를 기록한 바 있는 전북은 올시즌엔 승리가 없다.
올해 현재까지 전북에게 2패를 안긴 팀은 포항이 유일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포항, 노진주 기자] 한 단계 도약을 할 수 있는 승점을 가져갈 팀은 누가돨까.
전북과 포항은 21일 오후 7시 30분 포항스틸야드에서 K리그1 24라운드 맞대결을 치른다.
나란히 23경기를 치른 가운데 포항은 11승 8무 4패, 승점 41로 2위다. 전북은 11승 4무 8패, 승점 37로 4위다.
최근 상승세를 제대로 탄 전북이다. 대한축구협회(FA)컵 광주와 8강전 승리 후 공식전 5경기(4승 1무) 무패 행진을 질주하고 있다. 지난달 9일 부임한 단 페트레스쿠 신임 감독 체제에서 빠르게 ‘전북다움’을 찾아가고 있다. 무패를 달리는 동안 전북은 무려 11골을 터트렸다.
최근 조규성을 유럽으로 떠나보냈지만 백승호 문선민 이동준 등 공격 2선이 튼튼한 전북의 후반기 반격이 시작됐다.
지난 시즌 포항을 상대로 2승 1무 1패를 기록한 바 있는 전북은 올시즌엔 승리가 없다.
포항이 앞서 두 차례 맞대결에서 승리를 모두 가져갔다. 올해 현재까지 전북에게 2패를 안긴 팀은 포항이 유일하다.
이날 전북은 구스타보, 백승호, 송민규, 한교원, 박진섭, 보아텡, 최철순, 홍정호, 정태욱, 구자룡, 김정훈(골키퍼)을 선발로 내세운다.
포항은 제카, 김승대, 고영준, 백성동, 오베르단, 한찬희, 박승욱, 박찬용, 그랜트, 완델손, 황인재(골키퍼)를 먼저 내보낸다.
/jinju217@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