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의 유재석도 어쩔 수 없네 “너무 힘들다”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유재석이 계획한 '2023 런닝투어 프로젝트' 수학여행의 메카 경주로 여행을 떠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멤버들이 설계한 대로 여행을 떠나는 장기여행 프로젝트 '2023 런닝투어 프로젝트' 두 번째 편이다.
추억의 수학여행지인 경주에 온 만큼 '유재석 박사'의 지도하에 불국사부터 동궁과 월지, 대릉원 등 유명 문화재를 둘러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멤버들이 설계한 대로 여행을 떠나는 장기여행 프로젝트 ‘2023 런닝투어 프로젝트’ 두 번째 편이다. 앞서 ‘송지효의 디톡스 투어’에 이어 이번에는 ‘유재석의 문화유산답사기’가 펼쳐진다.
유재석은 “조식은 8시다”, “시간 철저하게 계산할 것”이라며 범상치 않은 스케줄을 예고한다. 이에 멤버들은 “불국사 오픈런은 처음이네”, “역대급으로 일찍 일어났다” 등 격한 반응을 보인다.
여행을 기획한 유재석은 직접 준비한 모자를 착용하며 “유홍준 선생님의 느낌을 내고자..”라며 의지를 다진다. 추억의 수학여행지인 경주에 온 만큼 ‘유재석 박사’의 지도하에 불국사부터 동궁과 월지, 대릉원 등 유명 문화재를 둘러본다.
그런 가운데 이날 경주 여행에 맞춰 수학여행 상징 기념품부터 값비싼 기념품을 뽑을 수 있는 행운권 추첨 시간이 준비되어 있어 멤버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송은 23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스타 쑨양,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헤어진 사이’ 아이유·장기하 하필 거기서 딱… ‘밀수’ 보러 왔네
- 은지원 “이혼한 지 10년 넘어…재혼할 것” (돌싱글즈4)
- 김태석♥백지윤 파국, 결혼자금 구하려나 파혼할 판 (2억9천)
- 블랙핑크 리사, ‘♥LVMH 아들과 열애설’ 나더니…커버도 딱! [화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