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하 탈퇴…트라이비 측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기로 결정”(전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라이비 진하가 팀을 탈퇴한다.
이어 "최근까지 당사는 진하 본인과 함께 향후 연예계 활동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고 오랜 시간 팬들이 기다려 주신 만큼 복귀를 위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지만, 진하 본인과 합의 하에 트라이비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건강 회복에 조금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라이비 진하가 팀을 탈퇴한다.
티알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진하는 지난해 5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해왔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최근까지 당사는 진하 본인과 함께 향후 연예계 활동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고 오랜 시간 팬들이 기다려 주신 만큼 복귀를 위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지만, 진하 본인과 합의 하에 트라이비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건강 회복에 조금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비록 트라이비 멤버로서의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그동안 진하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2021년 1집 싱글 앨범 ‘TRI.BE Da Loca’로 데뷔했다.
▶ 이하 티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알엔터테인먼트입니다.
트라이비 멤버 ‘진하’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먼저, 트라이비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진하는 지난해 5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해왔습니다.
최근까지 당사는 진하 본인과 함께 향후 연예계 활동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고 오랜 시간 팬들이 기다려 주신 만큼 복귀를 위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지만, 진하 본인과 합의 하에 트라이비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건강 회복에 조금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비록 트라이비 멤버로서의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그동안 진하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와 같은 결정에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며, 앞으로도 6명의 트라이비 멤버들과 진하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니, 탄탄 꿀벅지+매끈 어깨라인…고혹 섹시美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청룡시리즈어워즈 여우주연상’ 수지, 트로피 들고 청순 여신 미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
- 김진환 입대, 오늘(20일) 훈련소 입소…아이콘 멤버 중 첫 번째[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밀수’ 김혜수 “조인성, 액션 멋있다고 한 이유는…”(인터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송혜교, 영광의 대상…눈물의 소감 “수고했다, 혜교야”(종합)[청룡시리즈어워즈] - 열린세상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