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 - 베스트셀러] '아기 판다 푸바오' 한정판, 예약판매만으로 1위 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스24가 집계하는 7월 3주째(7월 13~19일) 베스트셀러는 푸바오의 3살 생일을 기념해 선보인 한정판 리커버 에디션 '아기 판다 푸바오'가 예약판매만으로 단숨에 1위를 차지했다.
'아기 판다 푸바오'는 국내 탄생 1호 아기 판다 푸바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포토 에세이다.
푸바오는 최근 쌍둥이 동생 판다 출생과 함께 다시 주목받고 있다.
앞서 2021년 출간된 '아기 판다 푸바오'의 일반판 도서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스24가 집계하는 7월 3주째(7월 13~19일) 베스트셀러는 푸바오의 3살 생일을 기념해 선보인 한정판 리커버 에디션 ‘아기 판다 푸바오’가 예약판매만으로 단숨에 1위를 차지했다. ‘아기 판다 푸바오’는 국내 탄생 1호 아기 판다 푸바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포토 에세이다. 푸바오는 최근 쌍둥이 동생 판다 출생과 함께 다시 주목받고 있다.
책의 예약 구매자는 특히 여성 비율이 87.6%로 압도적으로 높았다. 연령별로는 20대(28.9%)와 30대(47.4%) 구매자 비율이 76.3%를 차지했다. 앞서 2021년 출간된 ‘아기 판다 푸바오’의 일반판 도서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7월 중순부터 초·중·고등학교의 방학이 일제히 시작된 가운데, 어린이 분야 및 만화·라이트노벨 분야가 약진했다. 지난 4월 TV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영돼 인기를 끌었던 ‘스킵과 로퍼 6’과 인기 판타지 액션만화 시리즈 신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8 트리플 특장판’이 각각 예약판매로 8위, 17위를 달성했다.
천억 원대 자산가 세이노의 칼럼을 엮은 ‘세이노의 가르침’과 과학의 사유와 인문학적 성찰을 함께 담은 유시민 저자의 ‘문과 남자의 과학 공부’가 각각 2위와 3위에 자리했다. 또 현대인의 집중력 저하를 화두로 제시한 ‘도둑맞은 집중력’이 4위로 재진입했다.
최수문기자 기자 chs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신림역 인근서 칼부림…피해자 4명 병원으로
- 에코프로 상승률 넘보는 '이 종목'…AI 열풍에 '최대 수혜'
- '302g으로 세상 나온 사랑이, 어른 때까지 병원 걱정 없길' 병원 아빠의 소망
- 3년새 영업익 2배 '쑥'…'바퀴달린 모든 것' 빌려주는 이 회사 [biz-focus]
- 담임 폭행 양천구 초등생 부모 '선생님에 용서 빌고 싶다'…논란 확산에 언론사에 전해와
- 소방서 앞 불법주차된 고급승용차…'소방관이 신고 막고 짐 실어줘' 차주 누구이기에?
- 이준석, '서초구 초등교사 사망'사건 두고 '추태 부리지 말자'…정쟁화 경고
- '담배 피웠냐?'…10대 딸 폭행하고 폭언한 아빠, 석방됐다
- '상추 리필 요청' 사장님은 눈물…손님은 '눈치'…삼겹살집 무슨 일?
- '시체냄새 난다' 신고에 가보니…20대 여성 살던 집 '쓰레기 소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