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더 마블스' 메인 예고편에 등장…캡틴 마블과 커플 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이 영화 '더 마블스'의 예고편에 등장했다.
마블 스튜디오는 21일(한국 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더 마블스'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티저 예고편에서도 짧게 등장해 관심을 모았던 박서준은 이번 예고편에서는 캡틴 마블 역할의 브리 라슨과 커플 댄스를 춰 눈길을 끌었다.
박서준은 '더 마블스'에서 노래로 소통하는 알라드나 종족의 왕자 얀 역할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박서준이 영화 '더 마블스'의 예고편에 등장했다.
마블 스튜디오는 21일(한국 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더 마블스'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2분 27초 분량의 메인 예고편에는 브리 라슨과 호흡을 맞추는 박서준의 모습도 만날 수 있었다.
티저 예고편에서도 짧게 등장해 관심을 모았던 박서준은 이번 예고편에서는 캡틴 마블 역할의 브리 라슨과 커플 댄스를 춰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도 1초 남짓한 짧은 분량이었지만 왕자 '얀'의 룩을 하고 캡틴 마블과 함께 하는 장면이 처음으로 공개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었다.
박서준은 '더 마블스'에서 노래로 소통하는 알라드나 종족의 왕자 얀 역할을 맡았다. 얀 왕자는 브리 라슨이 맡은 캡틴 마블의 남편이기도 하다.
'더 마블스'는 오는 11월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그알' 팀에 도착한 편지…"내가 죽이지 않았다" 14년만에 자백 번복한 살인범
- '비공식작전' 김성훈 감독 "하정우X주지훈, 처음부터 끝까지 만족해"
- 하나경 "불륜 NO, 유부남의 거짓말에 속아...BJ로 방송 복귀할 것"
- 가수 청림, 영면에 들다.."'바이크 전문가'로 제2의 인생 살았는데"
- 정국 "솔로 활동으로 각자 성장 중…BTS 완전체 모이면 시너지 남다를 것"
- 유빈, '9세 연하 남친' 권순우와 커플샷 최초 공개…"럽스타그램" 시작
- "디스코팡팡, 왜 소녀들의 지옥이 되었나"…'궁금한이야기Y', 성매매 사건 추적
- 양조위, 뉴진스 MV '노개런티' 출연…민희진이 직접 섭외